롯데리아, 고객만족도 패스트푸드 부문 '13년 연속 1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9-06 17:41: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GRS(대표 차우철)는 자사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23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올해도 패스트푸드 부문 브랜드로 선정되며 1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는 국내외에서 생산해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서비스에 대해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의 품질과 만족 수준을 측정한 지수 모델이다.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과 함께 개발한 고객 만족 측정 지수가 적용됐다.
 

▲ [사진=롯데GRS]

 

올해 롯데리아는 전주비빔라이스버거 한정 메뉴 출시를 시작으로 하반기 역시 불고기‧새우버거를 바탕으로 한 '2023 대표버거 육성' 프로젝트 신메뉴들까지 높은 판매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지난 7월 출시한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불고기 베이컨' 메뉴는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넘어섰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는 지난해부터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베스트셀러 메뉴인 불고기‧새우버거에 기반한 다양한 메뉴들을 각각의 시대적 트렌드에 맞춰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며 “국가고객만족도 13년 연속 1위 달성으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는 메뉴로 지속적인 고객 만족 지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