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루이젠, 신메뉴 2종 출시…"MZ세대의 트렌디한 입맛을 사로잡아"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6 17:54:3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 ‘홍루이젠’이 신메뉴 2종 ‘매콤에그마요 총좌빙’과 ‘프레시 파 베이컨 크림치즈 샌드위치’로 MZ세대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16일 출시한 매콤에그마요 총좌빙은 밀가루 전병 위에 토핑을 얹어 노릇하게 구워 먹는 대만 대표 간식 ‘총좌빙’을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했다. 페스츄리의 바삭한 식감을 살린 전병에 고소한 에그마요와 햄, 치즈 등 속재료를 가득 넣어 풍성한 식감을 제공한다. 특히 다양한 속재료가 홍루이젠의 특제소스 및 불닭소스와 밸런스 있게 어우러져 입안 가득 퍼지는 매콤함과 고소함을 즐길 수 있다. 론칭과 동시에 매운 음식 열풍이 불고 있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특히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홍루이젠이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17일 출시 예정인 프레시 파 베이컨 크림치즈 샌드위치는 부드러운 크림치즈에 청양 고추가루가 첨가되어 크림치즈가 주는 느끼함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파를 첨가한 크림치즈를 즐기는 MZ세대 특성에 주목해 발빠르게 선보인 제품으로, 쪽파를 활용해 파의 단맛과 베이컨의 짭짤함, 크림치즈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느끼게 해준다. 특히 낮은 칼로리로 건강하게 프레시 샌드위치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베이커리 업계 트렌드에 맞춰 홍루이젠만의 트렌디함을 담아 신제품 2종을 출시하게 됐다. 특히 소비자가 저칼로리의 건강한 맛을 간편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게 하는데 초점을 뒀다”며 “이번 신제품 2종은 영양 간식이면서 식사 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어 학생들부터 직장인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앞으로도 홍루이젠만의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홍루이젠은 신선하고 좋은 재료로 건강하고 맛있는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다.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고, 낮은 칼로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2종은 전국 홍루이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2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3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