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1기 영철→13기 현숙...역대급 출연자들 총출동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3 10:38: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솔로(나는 SOLO)’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가 어벤져스급 멤버들이 출격한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 '나솔사계'에 11기 영철과 13기 현숙이 출연한다. [사진=ENA, SBS플러스]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의 세계관을 확장한 스핀오프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오는 7월 6일(목) 밤 10시 30분 리론칭을 앞두고 ‘역대급 로맨스’를 예감케 하는 공식 예고편을 선보였다.

‘나솔사계’는 솔로 탈출을 꿈꾸며 ‘솔로나라’에 입성한 청춘 남녀들의 그 후, 그들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극사실주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8월부터 11월까지 방송됐고, 8개월 만에 더욱 업그레이드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제작진이 공개한 이번 예고편에는 로맨스가 절로 터질 듯한 낭만적인 파도 소리와 함께 태안 바다에서 꾸려진 ‘솔로민박’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앞서 티저에서 공개된 ‘솔로나라 비주얼 끝판왕’ 11기 영철의 등장을 비롯해, ‘13기 인기녀’ 현숙의 상큼한 모습이 ‘솔로민박’에서 만나게 돼, 벌써부터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는다.

‘나솔사계’의 3MC로 뭉친 데프콘-조현아-경리는 ‘솔로민박’에 입성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에 ‘동공대확장’을 일으키는가 하면, “야, 너무 재밌다”라고 물개박수를 치며 과몰입한다.

제작진은 “‘나는 SOLO’의 세계관을 확장시킨 ‘솔로민박’을 통해서 기수를 초월한 만남이 이뤄진다. 시청자들이 다시 한번 보고 싶어하는 화제의 인물들이 등장할 예정이며, 이들이 그려갈 두 번째 사랑찾기가 ‘나는 SOLO’와는 또 다른 재미를 안길 것이다. 기수 통합 출연자들간의 케미 역시,‘’솔로민박‘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나는 SOLO’의 세계관을 확장시킨 ‘솔로민박’으로 돌아오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오는 7월 6일(목)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올리브영, 피부 고민별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10월 한 달간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한층 더 아름답게 올영에서 케어헤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얼굴 피부를 관리하듯 두피와 몸의 피부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발굴해 관련 상품군을 육성

2

SK매직, 3세대 ‘초소형 라이트 직수 정수기’ 사전예약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K인텔릭스의 헬스 플랫폼 브랜드 SK매직이 오는 14일 공식 출시 예정인 ‘초소형 라이트 직수 정수기의 사전예약 판매를 1일부터 시작한다. 초소형 라이트 직수 정수기는 스테디셀러 ‘스스로 직수 정수기’의 3세대 모델로, 작고 슬림한 사이즈가 강점이다. 폭 164mm, 깊이 370mm, 높이 345mm의 컴팩트한 크기로, 기존 자사

3

한솥도시락, 크기·중량 모두 2.3배 늘린 ‘돈카츠’ 도시락 4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솥도시락은 기존 반달돈까스 대비 크기·중량 모두 약 2.3배 늘린 ‘돈카츠’ 도시락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한솥도시락은 그동안 꾸준히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한 돈까스를 선보여 왔다. 이번에 출시된 ‘돈카츠’도 국내산 돈육을 사용했으며, 크기와 중량 모두 늘려 푸짐함을 강화하고, 바삭한 튀김옷으로 정통 돈카츠의 식감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