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데프콘 "사랑신이 설계한 것 같아" 랜덤 데이트 결과에 '충격'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7 09:51:2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5기에서 소름 돋는 랜덤 데이트가 발발한다.

 

▲ '나는 솔로' 15기 랜덤 데이트에서 충격 결과가 발생한다. [사진=SBS플러스, ENA]

28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물론, 12인의 솔로남녀까지 경악한 초유의 랜덤 데이트 결과가 공개된다.

이날 솔로남녀들은 모두 공용 거실에 모인 가운데, “쪽지에 이름을 써서, 뽑힌 사람끼리 산책하자”는 영숙의 제안으로 랜덤 산책 데이트를 하기로 한다. 이에 차례로 제비뽑기를 하는데, 쪽지에 적힌 이름을 확인한 솔로남녀들은 “너무 싫어하는 거 아니야?”, “완전 재밌다” 등 극과 극 반응을 보인다.

잠깐의 ‘자발적’ 랜덤 데이트가 끝나자, 제작진은 “운명의 상대와 가장 불편하고 곤혹스러운 데이트를 즐기시길 바랍니다”라며 새로운 방식의 랜덤 데이트가 시작됨을 알린다. 이에 솔로남녀는 다양한 주제가 적힌 카드를 뽑은 뒤, 하늘이 점지한 운명을 기다린다. 잠시 후, 차례로 같은 주제의 카드를 뽑은 커플들이 속속 탄생하는데, 이를 본 데프콘-이이경-송해나 등 3MC와 솔로남녀들은 소름과 충격을 온몸으로 표한다.

앞서 진행했던 산책 데이트와 놀랍도록 일치하는 결과가 발발한 것. 이를 확인한 데프콘과 이이경은 “엇?”, “와~”라며 혀를 내두르고 송해나는 ‘동공대확장’을 일으키며 “어떡해!”를 연발한다. 솔로녀들 또한 “헐! 뭐야? 짠 거 아니야?”라고 웅성웅성 댄다. 솔로남들도 운명 커플들의 등장에 “이게 이렇게 된다고?”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급기야 데프콘은 “왠지 사랑신이 설계를 하는 것 같다”고 찐 감탄한다. ‘사랑신’이 강림한 ‘솔로나라 15번지’ 랜덤 데이트 매칭 결과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1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2%(수도권 유료방송가구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5%까지 치솟아 시청자들의 폭풍 관심을 반영했다.

사랑신이 설계(?)한 ‘솔로나라 15번지’의 랜덤 데이트 매칭 결과는 28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라젬, 창립 27주년 기념 프로모션 '세라제 2025'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세라제 202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998년 설립된 세라젬은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약 2500개의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지난 27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척추 의료기기를 비롯한

2

V BnF ‘디에이이펙트’, 피부 재생 3종 제품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스밸리비앤에프(이하 LV BnF)가 DA메디컬그룹과 공동으로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명절 시즌을 맞아 최대 3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디에이이펙트는 피부 시술 수요가 증가하는 명절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포스트케어밤, 선스크린, 쿨링마스크를 20%

3

BBQ 신메뉴 ‘뿜치킹’, 카카오쇼핑라이브서 특별가로 만난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BQ가 새롭게 출시된 ‘뿜치킹’을 비롯한 인기 메뉴에 대해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서 이벤트를 선보인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일 카쇼라를 통해 세트 교환권 3종을 특별가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할인 세트는 지난 주 출시된 프리미엄 시즈닝 치킨 ‘뿜치킹’을 비롯한 BBQ의 인기 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