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印尼 사회공헌 캠페인 'SAY PAIN!' 한국PR대상 국제부문 최우수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09 22:14:11
  • -
  • +
  • 인쇄

대웅제약은 '세이 페인(SAY PAIN!)' 캠페인이 9일 한국 PR협회 주관 제30회 한국PR대상 국제 PR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세이 페인은 아픔을 참지 말라는 슬로건으로, 질병 표현에 어려움을 겪는 인도네시아 발달장애인에게 증상을 제대로 설명하고 치료받을 수 있는 환경 구축에 기여하기 위해 진행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 인도네시아 '세이 페인' 캠페인 국제PR부문 최우수상 대표 이미지 [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은 지난 2019년부터 국내에서 진행해온 발달장애인, 경계성 지능 아동 등 느린학습자 대상 증상 표현 교육사업 '참지마요'를 올해 인도네시아까지 확대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인도네시아 발달장애인들과 의료진의 소통을 돕는 '보완대체의사소통(AAC) 그림책'을 제작하고, 발달장애 전문가의 검수를 거쳐 현지 언어와 문화에 맞게 각색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양한 공익 캠페인을 전개해 글로벌 ESG 경영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