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a8, 책갈피에 넣고 다닐까?

조승연 / 기사승인 : 2015-07-22 09:36:03
  • -
  • +
  • 인쇄

[메가경제 조승연 기자] 60만원 중반대 가격의 초슬림형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삼성 갤럭시a8이 SK텔레콤 전용폰으로 24일 출시된다. SK텔레콤은 출시에 앞서 21일 오전부터 예약 접수를 받기 시작했다.


삼성 갤럭시a8의 가격이 60만원대라고 하지만 소비자들이 실제 구입하는 가격은 27만원 가량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삼성 갤럭시a8 구입시 따르게 될 지원금과 추가보조금 혜택을 감안한 가격이다. 보급형 스마트폰이라 할 삼성 갤럭시a8은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만큼 실속형 소비자들에게는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다. 보급형이지만 삼성 갤럭시a8은 스마트폰으로서의 웬만한 기능은 모두 갖추고 있다.




삼성 갤력시a8은 스마트폰으로서의 기본 성능을 고루 갖춘 것은 물론 고유한 특징도 보유하고 있다. 그 중 하나가 초슬림형이라는 점이다. 초슬림형이라는 표현에 걸맞게 삼성 갤럭시a8의 두께는 5.9밀리미터에 불과하다. 삼성이 지금까지 내놓은 스마트폰 제품 가운데 가장 얇은 두께다. 얇은 만큼 강도를 높이기 위해 메탈 프레임이 적용됐다.


삼성 갤럭시a8의 기타 기본제원은 무게 151그람, 화면크기 5.7인치다. 색상은 펄 화이트와 미드나잇 골도, 샴페인 골드 세가지다. 카메라는 전면 500만, 후면 1천600만 화소의 성능을 충족했다. 편의기능으로는 FM라디오와 지문인식 등이 추가됐다.


누리꾼들은 "삼성 갤럭시a8, 보급형인데 정말 성능이 괜찮을까?" "삼성 갤럭시a8, 이거 나오기 기다렸지." "삼성 갤럭시a8, 그래도 갤럭시인데 어련하려고." "삼성 갤럭시a8, 일단 모양이 마음에 듦." "삼성 갤럭시a8, 정말 갖출건 다 갖췄네." "삼성 갤럭시a8, 탐난다." "삼성 갤럭시a8, 아이들 첫 휴대폰으로 괜찮을 듯." "삼성 갤럭시a8, 저 정도면 뭐..." "삼성 갤럭시a8, 외관상 그냥 갤럭시 시리즈 중 하나인 듯." 등의 목소리를 쏟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연
조승연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보증권, 취약계층 아동 '드림이 홈케어링'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교보증권은 취약계층 아동들의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드림이 홈케어링'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드림이 홈케어링'은 지난해 시작으로 여섯 번째를 맞은 임직원 참여형 봉사 프로그램이다.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에게 쾌적한 학습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활동은 사단법인 &

2

대신증권, 개인 고객 대상 '국내주식 옮기기' 이벤트 시즌2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대신증권은 다른 증권사 계좌로 보유 중인 주식을 대신증권 계좌로 옮겨 거래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 지원금을 지급하는 ‘국내주식 옮기기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대신증권 계좌로 국내 주식을 옮기고 10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이 대상이다. 순입고 금액에 따라 △1000만원

3

하나카드, 추석 연휴 고객 혜택 강화…최대 50% 할인·경품 이벤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카드(대표 성영수)가 추석 연휴를 맞아 ‘하나카드 가을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형마트 선물세트 할인, 온라인 쇼핑 혜택, 국내 여행·레저 할인, 전통시장 활성화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한자리에서 제공한다.먼저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통해 하나카드로 1원 이상 결제하면 10하나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