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3사3색이니....

김민성 / 기사승인 : 2015-10-19 09:52:49
  • -
  • +
  • 인쇄

[메가경제 김민성 기자]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가 마침내 예약을 받기 시작했다. 이동통신 3사는 저마다의 특화된 서비스를 앞세워 고객 유치전에 나섰다.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 예약판매 기간은 19일부터 22일까지다.


그러나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할 내용인 아이폰6s 및 아이폰6s플러스의 단말기 보조금이 얼마인지는 아직 드러나지 않고 있다. 이통 3사 모두 보조금 액수에 대해서는 일절 입을 열지 않고 있다. 3사 공히 아이폰6s 공식 출시일인 23일이 돼서야 보조금 규모를 공개하기로 했다.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 예약판매 전쟁에 돌입한 이통 3사는 각각 고객 유치를 위한 서비스 경쟁을 펼치고 있다. 정부가 허용한 프로모션 상한선인 2만원 한도의 쿠폰을 나워주는 건 기본이다.


SKT는 1차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 예약자 전원에게 공식 출시일인 23일 개통을 완료해주겠다는 약속을 내걸었다. 2차 예약자에게는 그 다음날 100% 개통해주겠다는 약속도 함께 내놓았다.


KT는 고객 편의를 위해 문자(##5656)로도 아이폰6s 등의 예약을 받기로 했고, LG는 인원 제한 없이 선착순으로 아이폰6s 예약판매 주문을 받는다고 밝혔다.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는 70만원대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LG V10과 국내에서 한판 대결을 펼칠 것으로 전망된다. V10의 가격 경쟁력과 아이폰6s의 브랜드 파워 중 어느 쪽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 크게 먹힐지 여부에 따라 향후 국내 스마트폰 시장의 향배가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성
김민성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