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Pro, 암호화폐 차익 거래 서비스 개시...거래 가능화폐는?

조철민 / 기사승인 : 2018-03-13 00:00:26
  • -
  • +
  • 인쇄

[메가경제 조철민 기자] 글로벌 온라인 외환거래 중개사 에프엑스프로(FxPro)가 암호화폐 CFD(차액 거래)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FxPro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로 거래할 수 있는 화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이다. FxPro의 기존 거래 플랫폼 FxPro MT4 및 MT5는 물론 c트레이더(ECN 플랫폼)에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다. ECN은 전자 증권 거래 네트워크(Electronic Communication Network)를 뜻한다.


특히 FxPro의 타 플랫폼 대비 스프레드가 낮은 c트레이더를 제외한 MT4 및 MT5에서 거래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다. 여기에 익절(Take Profit)과 손절(Stop Loss) 포인트를 설정하여 암호화폐 시장에서 리스크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고 에프엑스프로는 설명했다.



[사진= 에프엑스프로 제공]


FxPro 거래 서비스를 위한 보증금은 최소 100달러지만 500달러 이상 거래가 권장된다. 'c트레이더'는 이용 가능한 최소 스프레드가 비트코인의 경우 미화 15달러, 이더리움 3달러, 라이트코인 1달러다.

에프엑스프로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암호화폐가 한국 기준 하루 평균 7~11% 선에서 등락을 반복하고 있는 다이나믹한 시장"이라며 "FxPro의 NBP 보장 프로그램은 규제 요건으로 당사 거래 집행 정책에 의거해 제공된다"고 밝혔다.

FxPro 고객은 280개 이상의 CFD 상품 중 선택해 거래할 수 있다. 거래 방식이나 전략에 대한 어떠한 제한 없이 손쉽게 이용 가능한 FxPro 퀀트(Quant) 서비스를 통해 외환 거래를 자동으로 진행하는 소프트웨어 EA(Expert Advisor)를 이용할 수 있다.


FxPro는 2006년에 설립됐으며, 현재 영국, 키프러스, 두바이, 바하마의 사무실에서 150여 국가에 있는 개인 및 기관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 트레이딩 플랫폼이다. 한국어를 포함한 다국어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철민
조철민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쓱데이’ 첫 외국인 프로모션 효과…매출 21%↑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2025 대한민국 쓱데이’에서 외국인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처음 도입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명동점·인천공항점·온라인몰 등 전 채널에서 역대급 규모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올해로 6회차를 맞은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주요 온·오프라인 계열사가 함

2

코웨이, 국내외 고른 선전에 3분기 영업익 2431억원...17.4%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국내외에서 모두 순항하며 3분기에도 준수한 성적표를 받았다. 코웨이는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243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4% 늘었다고 7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조 254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했다. 이로써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8% 오른 3조 6

3

자연드림, 11월 전 품목 할인 및 페이백 적립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자연드림이 오는 16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전 품목 10% 할인과 함께 최대 30% 할인적립(페이백)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자연드림은 10월 13일 '하나의 가격 전환'과 '회원 할인적립제도'라는 새로운 약속을 시작했다. 어디서 사도 같은 가격을 보장하고, 적립된 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