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 온라인 전용 ‘JOY골프보험’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0 18:12:13
  • -
  • +
  • 인쇄
누구나 하루 3500원으로 홀인원, 배상책임, 상해사망 및 후유장해까지 든든하게 보장
공인인증서 없이도 PC,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가입
MG손해보험 JOY골프보험 이미지.(사진=MG손해보험)
MG손해보험, 온라인 전용 ‘JOY골프보험’ 출시.(사진=MG손해보험)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MG손해보험의 온라인채널인 #JOY다이렉트(direct.mggeneralins.com)가 20일 누구나 실속있게 가입할 수 있는 원데이용 ‘JOY골프보험’을 출시했다.


‘JOY골프보험’은 골프장에서 라운딩 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나 손해에 든든하게대비할 수 있도록 핵심담보만 쏙쏙 골라 담았다.


만 19세부터 80세까지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하루 3500원으로 골프 중 발생한 상해사망(1억원) 및 후유장해(1억원X지급률), 배상책임(2000만원)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홀인원 시 홀인원비용(100만원)도 보상한다.


라운딩 전 PC나 모바일로 #JOY다이렉트에 접속해 1분만에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으며,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간편 가입이 가능하다. 또 카카오페이 결제, 휴대폰 결제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마련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MG손보 관계자는 “골프의 대중화에 발맞춰 온라인 전용 JOY골프보험을 출시했다”며 “골프보험의 보편화를 위해 누구나 온라인에서 쉽고, 빠르고, 가볍게 가입할 수 있도록 기획한 원데이용 상품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AMG엔터 하락 vs 판타지오 상승’...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순위 경쟁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 1위에 CJ ENM이 선정됐다고 25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2

현정은 회장 모친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 별세…'사학 여성·청소년에 헌신'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의 모친인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이 지난 24일 오후 11시쯤 노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97세다. 현대그룹은 25일 "김 명예이사장이 오랜 기간 교육과 사회 공헌에 헌신한 삶을 마무리하고 평안히 영면했다"고 밝혔다. 1928년 경북 포항에서 태어난 고인은 고(故) 김용주 전남방직 창업주

3

파우, '미슬토' 커버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목소리에 꿀 발랐네" 반응 후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노래 선물을 건넸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Mistletoe(미슬토)’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짙게 만들었다. 영상은 요치가 선물 상자를 조심스레 여는 장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