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암보장한눈에’ 서비스 출시 이벤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3 17:44:22
  • -
  • +
  • 인쇄
이용 고객 대상 경품 지급 이벤트 5월 12일 까지 실시
암보장한눈에 서비스 출시 이벤트 실시.(사진=NH농협생명)
암보장한눈에 서비스 출시 이벤트 실시.(사진=NH농협생명)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홍재은)은 전 보험사 합산 암진단금 및 보험 가입현황을 제공하는 ‘암보장한눈에’ 서비스를 출시하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23일부터 5월 12일 까지 3주간 실시한다.


‘암보장한눈에’는 고객이 전 보험사에 가입돼 있는 암진단금을 한 번에 합산해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암진단금 준비 수준을 고객 스스로 진단할 수 있으며, 보장금액이 부족할 경우 원스톱으로 적합한 보험 상품과 보험료를 알아볼 수 있다. ‘암보장한눈에’는 향후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암 이외에도 다양한 보장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NH농협생명은 ‘암보장한눈에’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벤트 참여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모바일상품권(CU 1000원권)을, 5명에게 에어팟프로를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는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 농협생명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가능하다.


현재 NH농협생명은 앱설치 없이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본인 인증만으로 온라인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창구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접속이 가능한 보험계약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AMG엔터 하락 vs 판타지오 상승’...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순위 경쟁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 1위에 CJ ENM이 선정됐다고 25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2

현정은 회장 모친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 별세…'사학 여성·청소년에 헌신'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의 모친인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이 지난 24일 오후 11시쯤 노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97세다. 현대그룹은 25일 "김 명예이사장이 오랜 기간 교육과 사회 공헌에 헌신한 삶을 마무리하고 평안히 영면했다"고 밝혔다. 1928년 경북 포항에서 태어난 고인은 고(故) 김용주 전남방직 창업주

3

파우, '미슬토' 커버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목소리에 꿀 발랐네" 반응 후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노래 선물을 건넸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Mistletoe(미슬토)’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짙게 만들었다. 영상은 요치가 선물 상자를 조심스레 여는 장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