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불꽃밴드' 하반기 론칭, 전인권부터 부활까지...레전드 밴드들 진검승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09 09:42:0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이 전 국민의 불꽃 같은 열정을 되살릴 새 음악 예능 ‘불꽃밴드’를 전격 론칭한다.

 

▲ MBN 음악 예능 '불꽃밴드'의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MBN]

MBN 새 음악 예능 ‘불꽃밴드’는 시대를 대표하는 레전드 밴드들이 출연해 불꽃 튀는 경쟁을 펼치는 밴드 경연 버라이어티. 각 밴드들에게 회차별로 주어지는 미션에 따라 자존심을 건 경쟁이 펼쳐지며, 경연의 순위는 오직 ‘관객투표’를 통해 결정된다. ‘밴드 음악’의 새로운 부흥을 목표로 기획된 ‘불꽃밴드’는 20세기를 휩쓴 밴드 음악의 향수를 지닌 시청자와 레트로 트렌드에 새롭게 관심을 보이는 젊은 시청자 등, 모두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고퀄리티 음악 예능의 탄생을 알린다.

무엇보다 ‘불꽃밴드’는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대한민국 레전드 밴드’ 7팀의 출연을 확정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부활-권인하밴드-사랑과 평화-김종서밴드-이치현과 벗님들-다섯손가락-전인권밴드가 ‘불꽃밴드’의 취지에 공감하며 의기투합해, 치열한 경연에 뛰어들게 되는 것. 전인권-김태원-박완규-권인하-김종서-이치현 등 한국 밴드의 프랜차이즈 스타들을 비롯해 개성 넘치는 밴드원들의 활약과, 이들이 매회 펼쳐낼 환상적인 무대에 기대감이 모인다.

이와 함께 ‘불꽃밴드’ 측은 일곱 밴드의 대표곡을 소환하는 각 팀별 단독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해당 티저에서 부활은 ‘론리 나잇’, 권인하밴드는 ‘비오는 날의 수채화’, 사랑과 평화는 ‘한동안 뜸했었지’, 김종서밴드는 ‘아름다운 구속’, 이치현과 벗님들은 ‘당신만이’, 다섯손가락은 ‘풍선’, 전인권밴드는 ‘걱정말아요 그대’ 등, 한 소절만 들어도 모두가 알 수 있는 ‘국민 대표곡’을 올 라이브로 소화하며 여전한 ‘클래스’를 선보인다.

제작진은 “‘불꽃밴드’는 마음 속에서 잠시 잊고 지냈던 밴드 음악의 정수를 보여주며, 어디서도 볼 수 없던 고퀄리티 무대로 모두의 심장을 다시 뛰게 만들 것”이라는 포부를 보이며, “다시 한번 뜨거운 불꽃을 태우기 위해 ‘열혈 연습’에 돌입한 레전드 밴드들의 자존심을 건 경연 현장과, 본격적으로 대중가요계를 휩쓸 밴드 음악의 반란을 흥미진진하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다시 타오르는 레전드 밴드들의 열정 가득한 무대를 만날 수 있는 MBN ‘불꽃밴드’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