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발베니 신제품 국내 단독 한정 판매 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9 08:08:2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신라호텔의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The Distillers Library)’에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의 신제품 ‘발베니 17년 뉴 스페니쉬 오크(New Spanish Oak)’를 국내 단독으로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발베니 17년 뉴 스페니쉬 오크’는 신선한 오크의 깊은 흙 내음과 섬세한 꽃 향기, 풍부한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 서울신라호텔, 발베니 신제품 국내 단독 한정 판매 개시

특히 이 제품은 발베니의 역사와 끝없는 호기심 속에서 탄생한 ‘큐리어스 캐스크(Curious Cask)’ 라인으로, 발베니의 위스키 저장고에서 예기치 않은 캐스크를 찾아내 선보이는 한정적인 위스키이기에 추가 생산 계획이 없어 소장가치가 더 높다고 평가되는 제품이다.

서울신라호텔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는 발베니 17년 뉴 스페니쉬 오크 국내 단독 런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위스키 고유의 향을 잘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전용 글라스 ‘글렌캐런 잔’ 2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