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림펫푸드가 반려동물을 위한 ‘더리얼 아이스크림 팝업스토어’를 스타필드 하남 몰리스 내 더리얼 라운지에서 9월 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더리얼 아이스크림 팝업스토어는 체온 조절이 어려운 반려견에게 ‘무더위 시원한 여름을 함께 즐기자’는 취지로 지난해 첫 개최된 이후, 방문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다.
![]() |
▲하림펫푸드, 스타필드 하남 몰리스서 '더리얼 아이스크림 팝업스토어' 재오픈 |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반려견을 위한 무료 시식행사가 진행된다. 매주 주말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더리얼 라운지를 방문하는 선착순 30견(犬)에게 더리얼 아이스크림1개와 바나나 쿠키를, 선착순 50견(犬)에게는 더리얼 아이스크림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이 외에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더리얼 대표 간식인 100% 통살 ’더리얼 필렛’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더리얼 아이스크림은 100% 휴먼 그레이드 제품으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만을 사용했다. 무엇보다도 유당 분해 효소가 없는 반려견을 위해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 되는 우유(락토프리)’를 사용해 소화가 잘 되도록 설계했다. 또, 합성보존료와 합성착색제, 합성유화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으며 밀크, 스트로베리, 아임낫초코 (케롭) 등 세 가지 맛으로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행사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에서 단독으로 2+1 프로모션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