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KCSI 13년 연속 1위 기념 '땡스데이' 프로모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9 08:19:2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한국능률협회 주관 KCSI(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 콘도미니엄 부문에서 1위를 기념해 ‘땡스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KCSI는 국내 최초의 만족도 평가 지표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한다. 한화리조트는 객실 품질 향상, 테마 객실 확대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콘도미니엄 부문 유일하게 1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한화리조트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땡스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한화리조트, KCSI 13년 연속 1위 기념 땡스데이 프로모션 출시

‘화수 1+1’ 프로모션은 12월 18일까지 화요일 숙박 시 다음날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대상 업장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전 사업장(더 플라자 제외)이다. 또한 객실 1박 요금에 천 원만 추가하면 사우나 2인 이용권 혹은 웰컴티 2잔을 제공하는 ‘천 원의 행복’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해당 상품 구매 시 다음 방문 때 사용 가능한 객실 5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13년 연속 KCSI 1위 달성은 한화리조트를 꾸준히 찾아주는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화리조트는 2016년부터 설악 쏘라노, 해운대 등에서 지속적인 리모델링을 진행해왔다. 스위트급 이상 객실 비중은 2017년 15.3%에서 현재 26%로 증가할 정도로 고객 트렌드 반영을 위해 노력했다. 또한 ‘객실 청결 관리 Must 10’ 캠페인으로 위생을 철저히 관리하고 다양한 테마 객실을 운영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