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버거' 론칭 5주년, 이색 신메뉴 '오메이징 버거'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6 08:22:0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론칭 5주년을 맞아 이색 신메뉴 ‘오메이징 버거’를 출시한다.


2019년 8월 ‘Why pay more? It’s good enough(왜 더 내? 이걸로 충분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버거 프랜차이즈 업계에 출사표를 던진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는 브랜드 콘셉트인 가성비를 넘어 독자적인 메뉴를 꾸준한 호응을 얻어 왔다. 

 

▲ '노브랜드 버거' 론칭 5주년, 이색 신메뉴 '오메이징 버거' 출시

실제로 업계 최초로 선보인 짜장버거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짜장을 버거에 접목해 2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호응을 얻어 출시 3일 만에 3만개가 팔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지난달 선보인 김치버거 2종 역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6만개를 돌파했다. 앞서 이색 조합으로 새로운 메뉴를 만들어 즐기는 잘파세대의 기호에 맞춰 페페로니 피자치킨 버거, 맥앤치즈 버거, 커리 버거 등을 내놓으면서 익숙한 재료를 새로운 조합으로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론칭 5주년을 맞아 26일부터 선보이는 ‘오메이징 버거’는 노브랜드 버거의 인기 사이드 메뉴 ‘크런치 오징어’가 버거 토핑으로도 조합이 좋다는 잘파세대들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한 신메뉴다. 오징어를 두툼하게 썰어 넣어 쫄깃하고 바삭한 ‘크런치 오징어’를 두툼한 더블 직화 패티와 더블 치즈가 들어있는 대표 가성비 메뉴 ‘어메이징 버거’와 접목해 오징어의 감칠맛과 튀김의 바삭함 뿐 아니라 풍성한 버거의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단품 7600원, 세트 9500원이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론칭 5주년을 기념해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에서 ‘오메이징 버거’ 단품을 5500원에 즐길 수 있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 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펼치는 론칭 5주년 이벤트를 통해 고객 5명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커스텀 생일 굿즈를 증정하는 행사도 펼친다.

신세계푸드는 관계자는 “지난 5년간 노브랜드 버거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일 뿐 아니라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신메뉴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 만의 독자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입맛과 재미를 모두 만족시키는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