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브이티 '맞손' PDRN 리들샷 헤어앰플 자체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4 08:36:5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CJ온스타일이 프리미엄 뷰티 상품 기획에 나선다. 올 4월 CJ온스타일에서 고영양 PDRN 리들샷 신상품을 유통업계 최초 론칭해 연달아 완판 행진을 보였던 브이티(VT)와 손잡았다. 이번엔 PDRN 리들샷 헤어 앰플을 기획 단계부터 함께 기획해 유통업계 최초로 출시한다.

 

CJ온스타일은 4일 저녁 9시 모바일 라이브쇼 <소유의 겟잇뷰티 프렌즈>에서 ‘브이티 PDRN 리들샷 헤어 앰플’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TV라이브 방송 <뷰티풀샵>에서도 오는 19일 아침 7시15분 공개한다.

 

▲ <사진=CJ온스타일>

 

‘브이티 PDRN 리들샷 헤어 앰플’은 성분 기획부터 임상, 영상 제작 등 전 단계를 CJ온스타일과 브이티가 공동기획해 준비한 상품이다. VT의 트렌디한 상품 제조능력과 CJ온스타일의 뷰티 브랜드 신상 소싱력을 공동기획으로 확장한 케이스다. 첫 론칭 전부터 탈모커뮤니티와 출산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구체적으로 기존 리들샷 원리에 PDRN 등 다양한 고영양 성분을 더해 시너지 냈다. 모공보다 14배 얇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독자성분 ‘시카 리들’과 산삼배양액에서 추출한 ‘PDRN’의 장점을 합쳤다.

 

여기에 EGF를 포함한 9가지 성장인자와 두피·모발 영양성분 비오틴, 모발 영양에 도움을 주는 시스테인이 들어있는 검은콩추출물, 펩타이드, 고삼추출물, 카페인, 로즈마리추출물 등을 함께 담았다. 멘톨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자극감이 덜한 쿨링감을 표현하는 동시에 흡수성과 발림성도 높였다.

 

CJ온스타일이 프리미엄 뷰티 상품 공동기획에 나선 이유는 다수의 뷰티 브랜드 신상을 론칭하며 쌓아온 상품 소싱력을 공동기획으로도 확장함으로써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신상 론칭 플랫폼’ 역할을 공고히 하기 위해서다. 건강하게 나이드는 ‘피부 슬로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헤어 앰플 등으로 두피도 피부처럼 고영양 성분으로 관리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는 점에 착안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뷰티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홈 에스테틱 등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는 사용법과 기대효과를 고객들에게 충분히 설명해주는 게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브 방송 콘텐츠를 통해 프리미엄 뷰티 상품 접근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 '안아드림 페스티벌' 참여… 소방관 응원 부스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27일까지 경상북도청 천년숲에서 열리는 ‘2025 안전경북 아이행복 드림 페스티벌(안아드림 페스티벌)’에 참여해 ‘특명! 소방관을 응원하라’ 부스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안전경북 아이행복 드림 페스티벌(안아드림 페스티벌)은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경상북도 소방본부가 주관하는 도내 최대 규모의 안전체험 행

2

타타대우모빌리티, 친환경 청소차 시연회서 '기쎈(GIXEN)'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타타대우모빌리티가 전기 청소차 보급 확대를 위해 지난 25일 마포구 문화비축기지에서 진행한 ‘친환경 청소차 시연회’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특별시 생활환경과가 주최한 ‘친환경 청소차 시연회’에는 서울시 25개 자치구 담당자들과 청소차 관련 업체들이 참석했다. 본 행사는 관계자들이 친환경 청소차의 성능을 직접 체험하고, 공공

3

hy, ESG 캠페인 성과…탄소 5.4톤 감축·참여율 88% 달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hy가 참여형 ESG 캠페인을 운영하며 뚜렷한 성과를 거뒀다. 생활 속 작은 실천으로 임직원의 참여도를 높이고 건강한 절약문화를 확산한 결과다. hy는 지난해부터 에너지 절감과 일회용품 사용 감소 활동을 이어왔다. 올해에는 사내 공모를 통해 ‘ESG했지(hyESG)’라는 이름을 정하고,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월별 테마 과제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