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자부 후원 코리아세일페스타서 특가전 동참하는 ‘배민’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01 08:42:08
  • -
  • +
  • 인쇄
민간 배달앱 중 유일하게 참여···전국 맛집 상품 최대 48% 할인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준)이 산자부가 후원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해 특가 행사에 나선다.

배민은 올해 행사에 민간 배달앱으론 최초이자 유일하게 참여한다.

앱 내 전국 맛집 배송서비스인 ‘전국별미’에서 지역 특산물과 맛집 상품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사진 = 우아한형제들 제공

 

그밖에도 행사 기간 전국별미서 판매하는 신선과일, 반찬, 밀키트, 가공식품 등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고, 1만5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도 선착순 증정한다.

라이브커머스 배민쇼핑라이브에선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함께 국내 프랜차이즈 상품권과 HMR을 할인 판매하는 특집 방송도 진행한다.

우아한형제들 권용규 가치경영실장은 “민간 배달앱 중 처음으로 참여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내실 있게 준비해 고객에게는 알뜰한 쇼핑 기회를, 중소상공인에겐 새로운 판로 확대에 도움을 드릴 것”이라며 “하루 빨리 경기가 활성화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