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디즈니 특별전, 캐릭터 상품부터 영화표 선물까지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24 08:44:53
  • -
  • +
  • 인쇄
크리스마스·연말 겨냥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상품 기획

쿠팡이 전 세계 어린이들로부터 사랑받는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모아 12월 26일까지 특별전을 연다.

펀펀 디즈니 특별관은 디즈니 캐릭터가 사용된 제품 중 가장 잘 팔리는 것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꾸렸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은 이번 특별관 오픈을 기념해 디즈니 ‘찐팬’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해다.

 

▲사진 = 쿠팡 제공

 

11월 30일까지 펀펀 디즈니 특별관에서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영화 예매권 2매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12월 3일부터 쿠팡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쇼핑 편의를 위해 캐릭터관과 카테고리별 즉시할인관도 운영한다.

캐릭터관은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로 구분해 고객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했다.

패션, 디지털 액세서리, 도서/문구, 홈인테리어, 뷰티 등 카테고리별 즉시할인관에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꾸렸다.

크리스마스에 산타클로스 역할로 바쁜 부모를 위해 크리스마스 스토어도 운영한다.

쿠팡 관계자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디즈니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쿠팡 고객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디즈니 인기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3월 4일까지 접수, 3월 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미용 산업이 세분화되고 전문화되면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화장, 왁싱, 속눈썹 등 피부·미용 중심 시술 시장이 확대되면서 관련 자격과 학력을 동시에 갖추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

2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3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