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포뮬러1 싱가포르 그랑프리' 참여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2 08:44:3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신라면세점이 세계적인 스포츠 대회 포뮬러원(F1)에 참여하며 전세계적으로 인지도 제고 활동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 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시가지 서킷에서 열린 ‘2024 FIA 포뮬러1 월드 챔피언십(이하 F1)’ 싱가포르 그랑프리에서 맥라렌 F1팀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 <사진=신라면세점>

 

세계 3대 스포츠 중 하나로 꼽히는 ‘F1’은 세계자동차연맹(FIA)에서 주관하는 국제 자동차 프로 레이싱 대회로, 전 세계에서 열리는 경기를 보기 위해 매년 10억 명 이상이 찾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지원을 통해 전 세계 30만 명의 관람객에게 신라면세점을 알리는 기회가 됐다. 특히, 이번 F1 싱가포르 그랑프리에서 신라면세점 로고가 브랜딩된 차량을 탄 선수 랜도 노리스가 우승하며 또 한 번 주목받기도 했다.

 

한편, F1 싱가포르 그랑프리를 통해 신라면세점이 알려진 것은 이번이 첫 사례이며, 신라면세점은 세계적인 위상을 가진 스포츠 대회에 참여해 전 세계인들에게 인지도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판도 뒤흔든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