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프레시, 매일유업 가정간편식 신제품 선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0 08:47:4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은 매일유업에서 새로 출시하는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선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선 출시하는 제품은 매일유업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상하키친과 상하키친과 콜라보한 크리스탈제이드와 일뽀르노 제품 13종으로 3개월간 쿠팡 로켓프레시에서만 판매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크리스탈제이드 7선유니짜장면 △크리스탈제이드 마늘깐풍기 △크리스탈제이드 레몬딜버터크림새우 △일뽀르노 포모도로파스타 △일뽀르노 트러플크림파스타 △일뽀르노 볼로네제파스타 등 매장에서 인기가 높은 대표메뉴와 △상하키친 모짜렐라코코넛핫도그 △상하키친 통모짜케이준감자핫도그 △상하키친 매콤달콤국물밀떡볶이 등 냉동 카테고리 중 시장성 및 관심도가 높은 분식 제품으로 구성했다. 

 

▲ 쿠팡 로켓프레시, 매일유업 가정간편식 신제품 선 출시

쿠팡은 신제품 선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일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9일부터 12일까지는 크리스탈제이드, 일뽀르노 등 8개 제품이, 13일부터 15일까지는 상하키친 5개 제품이 행사 대상이다.

쿠팡 로켓프레시는 늘어나는 가정간편식 수요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강화해 왔다. 현재 다양한 가정간편식, 간편조리 제품을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최근 비비드키친 브리또, 더 미식 밀키트, 통나무집 닭갈비 등 가정간편식 제품을 우선 출시했다. 식품 브랜드들은 로켓프레시가 많은 식품 브랜드가 새로운 제품을 다양한 고객에게 선보이고 평가를 받을 수 있는 핵심 채널 역할을 하고 있다고 평가한다.

쿠팡 관계자는 “1~2인 가구가 늘면서 가정간편식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해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독박투어4' 김대희 "내 첫 키스는 우리 와이프" 사랑꾼 인증?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인도네시아 빈탄섬에서 아찔한 첫키스의 추억을 소환한다. 20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 221cm의 ‘걸리버’ 하승진과 함께 인도네시아 빈탄섬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푸짐한 현지

2

‘돌싱글즈7’ 은지원 "난 '에겐남' 아니고 '애견남', 강한 여성에 끌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에겐남’ 아니고 ‘애견남’!” MBN ‘돌싱글즈7’의 MC 은지원이 ‘에겐남’을 뛰어넘는 신조어 ‘애견남’을 창시(?)해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이다은을 폭소케 한다. 은지원은 21일(일) 밤 10시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7’ 10회에서 호주에서 맺어진 ‘최종 커플’인 성우-지우, 동건-명은의 서울 데이트를 지켜보던

3

드림에이지, 알케론 ‘도쿄게임쇼 2025’ 참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본파이어 스튜디오가 개발하는 차세대 팀 기반 PvP 게임 ‘알케론’이 ‘도쿄게임쇼 2025’ 크리에이터 라운지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도쿄게임쇼는 아시아 최대 게임 전시회로,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총 1138개 업체가 참여한다.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