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모델로 배우 고경표 발탁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7 08:52:1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농심이 신라면 툼바 광고모델로 배우 고경표를 발탁하고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배우 고경표의 친근하고 재치있는 이미지로 ‘국물 없이 즐기는 신라면’ 신라면 툼바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모델로 선정했다”며 “제품 주 타겟인 젊은 세대에게 호감도가 높은 배우인 만큼, 맛있게 매운맛으로 즐기는 ‘한국형 크림 파스타’ 신라면 툼바 특징이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사진=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 메인 카피는 ‘포크로 먹는 신라면’으로,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신라면이라는 독특함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광고는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포크로 맛있게 먹는 고경표의 모습을 의아하게 바라보는 주변인에게 제품명 ‘툼바’를 재미있고 독특한 억양으로 전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한편, 농심이 지난 23일 출시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신라면에 우유와 치즈, 새우, 베이컨 등을 넣어 만드는 인기 모디슈머 레시피 ‘신라면 투움바’를 제품으로 구현한 것이다. 

 

신라면의 매운맛을 바탕으로 생크림, 체다치즈, 파마산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더해 매콤하고 꾸덕꾸덕한 식감을 구현하고, 버섯, 마늘, 청경채 등 건더기로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더욱 진한 소스맛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요스타, ‘스텔라 소라’ 양대 마켓 사전 예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액션 어드벤처 RPG ‘스텔라 소라’의 사전 예약을 구글 플레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텔라 소라’는 현대와 판타지가 공존하는 ‘노바 대륙’을 배경으로, 미소녀 여행가들과 거대한 미궁 ‘별의 탑’을 탐험하며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게임이다.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2

우리銀, 찾아가는 금융체험교실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18일 충북 청주 수곡중학교에서 이동점포 ‘위버스(WeBUS)’를 활용한 ‘찾아가는 금융체험교실’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국 초·중·고등학교 청소년을 위한 금융교육을 제공하는 우리은행의‘1사1교 금융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됐다.이날 우리은행은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수곡중학교 학

3

넥써쓰, 크로쓰 코빗 거래대금 1위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로쓰($CROSS)가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에서 거래대금 1위를 차지했다. 19일 오후 기준, 코빗에서 크로쓰의 24시간 거래대금이 약 130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테더(USDT·약 88억원), 리플(XRP·약 71억원), 이더리움(ETH·약 27억원), 비트코인(BTC·약 23억원) 등 주요 가상자산을 앞선 수치다.크로쓰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