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온라인 면세 쇼핑 축제 '면세일'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30 08:55:2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면세점이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내국인 고객을 위해 온라인 쇼핑 페스타 '면세일'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면세일’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선보이는 대규모 이벤트로 오는 9월 말일까지 1달 동안 진행한다.

 

면세일에서 롯데면세점 온라인 채널에 입점한 400여 개 브랜드, 총 1만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에스티로더와 SK-II, 톰포드 뷰티, 조 말론 런던 등 프리미엄 화장품‧향수 브랜드를 비롯해 닷사이와 오쏘몰 그리고 최근 내국인 고객에게 마사지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풀리오 등이 있다.

 

▲ <사진=롯데면세점>

 

매주 30개의 새로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위클리 핫딜'과 롯데면세점 바이어가 엄선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MD'S PICK' 기획전도 진행한다. 2024 F/W 시즌 추천 패션, 면세 위스키, 주얼리와 아이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최대 70% 특가에 제공한다. 오는 한가위 명절을 맞이해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도 한데 모아 60%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다.

 

또한, 100% 당첨 가능한 랜덤 룰렛 프로모션, 경품 증정 등 고객 참여 행사도 진행한다. LDF PAY 3만 원, 스페셜 포인트, 추가 적립금 등 당일 사용 가능한 리워드를 무작위 지급한다. 나아가 행사 기간 카카오페이머니로 2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정가 700만 원 상당의 '프레드(FRED)' 목걸이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페이먼트사 제휴를 통해 주차 별로 달라지는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혜택은 ▲9월 30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2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즉시 할인 ▲9월 9일부터 15일까지 카카오페이X하나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추가 5% 할인 혜택 등이다. 이어 ▲16일부터 22일까지 네이버페이로 20만 원 이상 쇼핑 후 인도를 완료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마지막으로 ▲23일부터 30일까지 롯데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행사 및 고객 혜택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황금연휴를 맞이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내국인 고객을 위해 대규모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전자, 'IDEA 2025'서 금상 2개 포함 총 47개 수상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2025'에서 금상 2개, 은상 3개, 동상 3개, 입상 39개에 이름을 올리며 총 47개의 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는 AI를 접목한 차별화된 디자인 사회적 가치를 담은 지속가능한

2

요스타, ‘스텔라 소라’ 양대 마켓 사전 예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액션 어드벤처 RPG ‘스텔라 소라’의 사전 예약을 구글 플레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텔라 소라’는 현대와 판타지가 공존하는 ‘노바 대륙’을 배경으로, 미소녀 여행가들과 거대한 미궁 ‘별의 탑’을 탐험하며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게임이다.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3

우리銀, 찾아가는 금융체험교실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18일 충북 청주 수곡중학교에서 이동점포 ‘위버스(WeBUS)’를 활용한 ‘찾아가는 금융체험교실’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국 초·중·고등학교 청소년을 위한 금융교육을 제공하는 우리은행의‘1사1교 금융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됐다.이날 우리은행은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수곡중학교 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