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미지=온브릭스 제공) |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온브릭스가 지난 12일 카카오에서 주최한 ‘2024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온브릭스는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를 통해 금실딸기를 포함한 다양한 프리미엄 과일을 판매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을 브랜드 소통 창구로 적극 활용하는 등 카카오비즈니스의 다양한 기능을 접목한 마케팅 전략을 선보여왔다.
‘2024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는 소상공인부터 대기업까지 카카오의 비즈니스 서비스를 활용해 의미 있는 성과를 이룬 파트너들의 온라인 공모전으로, 상생 및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대표 상생 프로그램 중 하나다. 올해에는 광고뿐만 아니라 커머스 및 로컬까지 지원 분야를 확대했다.
온브릭스는 그동안 선물하기 안에서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한 지속적인 브랜드 활동을 이어왔다.
온브릭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매우 뜻깊고 영광스러운 성과”라며, “앞으로도 카카오비즈니스를 기반으로 한 다각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과일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온브릭스는 ‘The 맛있는 과일의 기준’라는 브랜드 메시지 아래 최고급 품질의 과일을 판매 중이다. 전문가가 직접 과일의 당도와 산도를 측정해 상위 1% 과일만 엄선한 ‘온리 브릭스’ 라인을 런칭했으며, 지난 5월에는 수도권 및 충청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당일 오후에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에 도착하는 ‘새벽에On’ 배송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신선하고 맛있는 과일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24일까지 10가지 넘는 과일을 최대 36% 할인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