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빨라쪼, 테이크아웃 전용 ‘1880 커피’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0 08:57:0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젤라또 ‘빨라쪼’가 맛과 가성비를 모두 잡은 ‘일팔팔공 커피’를 출시한다.

빨라쪼가 시작된 1880년을 기념해 착한 가격 1880원으로 선보이는 테이크아웃 전용 메뉴다. 

 

▲해태제과가 빨라쪼 테이크아웃 전용 ‘1880 커피’를 출시한다[사진=해태제과]

매달 1일부터 8일까지 일부 메뉴 8%에 최대 18% 더블할인을 제공하는 ‘1880day’ 이벤트를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것.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날짜에 관계없이 부담없는 가격으로 제공한다.

기존 아메리카노(3,200원) 대비 가격은 40% 이상 낮췄지만 맛과 퀄리티는 그대로다. 브라질, 에티오피아, 콜롬비아에서 공수한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엄선해 국내에서 직접 로스팅했다.

섬세한 로스팅 기술과 블렌딩으로 빨라쪼 커피 특유의 진한 풍미는 살렸고 용량도 넉넉한 16온스(473ml) 사이즈로 제공한다.

‘일팔팔공 커피’는 8월 10일부터 야외 유동인구가 많은 빨라쪼 일부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선보인 후 올 연말까지 로드샵 전 매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빨라쪼 관계자는 “폭염이 이어지는 날씨 속 더위와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준비한 특별 메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사랑받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몽드, 츄파춥스 협업 '캔디 글로우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가 글로벌 롤리팝 브랜드 츄파춥스(Chupa Chups)와 협업한 한정판 ‘캔디 글로우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Glow Like Candy! 캔디처럼 달콤하게 Glow Up’을 슬로건으로, 츄파춥스의 컬러풀한 감성과 마몽드의 글로우 스킨케어 노하우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마몽드는 피부

2

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통합 자원봉사 신청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NH올원뱅크에서 '1365자원봉사', 'e청소년', '사회복지자원봉사(VMS)' 등 정부 기관별로 각각 운영되던 자원봉사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한 '자원봉사 신청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NH올원뱅크 '통합 자원봉사 신청 서비스'는 하나의

3

구구스, 봄 맞아 중고명품 ‘다량접수’ 수수료 할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중고명품 플랫폼 구구스가 ‘다량접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최근 연초부터 명품 가격이 잇따라 인상되며 합리적인 가격에 하이엔드 제품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늘고, 중고명품 시장도 활기를 띠고 있다. 특히 봄을 앞두고 옷장 정리 시즌이 본격화되면서 보관 중이던 명품 의류를 판매하려는 고객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다. 구구스는 고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