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맛집' 신세계푸드, 신메뉴로 라인업 강화

김아영 / 기사승인 : 2024-08-16 08:58:5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아영 기자]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열풍이 지속되며 샐러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샐러드 시장 규모는 지난 2019년 882억원에서 2022년 2071억원으로 3년새 2배 이상 성장했다. 

 

▲ 노브랜드 버거 샐러드 제품들. [사진=신세계푸드]

 

이에 신세계푸드는 '닭가슴살&두부 샐러드 빅', '닭가슴살 샐러드' 등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기존 스테디셀러인 '치킨시저 샐러드'를 리뉴얼 출시했다.

 

'닭가슴살&두부 샐러드 빅'은 닭가슴살과 두부로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고 풍성한 야채로 든든하게 즐기는 빅 사이즈 샐러드다. '닭가슴살 샐러드'는 닭가슴살과 채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치킨시저 샐러드'는 채소에 치킨 텐더가 올라가 있는 샐러드다. 가격은 '닭가슴살&두부 샐러드 빅'이 5900원, '닭가슴살 샐러드'와 '치킨시저 샐러드'가 4900원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건강과 편리함을 추구하는 먹거리 소비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가볍고 맛있게 한끼를 즐길 수 있는 샐러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가성비 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입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키는 샐러드 라인업을 꾸준히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아영
김아영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