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홀딩스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 골프 대회' 성료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4 09:00:4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매일홀딩스와 자회사 매일유업 및 매일헬스뉴트리션(이하 매일그룹), 대한골프협회(KGA)가 공동 주최한 『매일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골프선수권대회』가 지난 10월 30일부터 31일까지 제주도 타미우스 골프앤빌리지에서 이틀 간 진행 후 성료됐다.

 

4일 매일홀딩스에 따르면 앞서 계획된 경기일정은 3일간 총 3라운드로, 11월 1일 최종 라운드가 펼쳐질 예정이었으나 제주도 전역에 태풍 ‘콩레이’의 영향으로 호우주의보가 내려져 경기가 취소됨에 따라 2라운드까지 진행된 전일 성적순에 의거해 순위를 결정하였다. 일본의 ‘미나미자키 지로’ 선수가 7언더파 137타(1라운드 76타, 2라운드 61타)를 기록하며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었으며, 한국의 이영기 선수가 6언더파 138타(67타, 71타)를 기록해 2위를 차지했다.

 

▲ <사진=매일홀딩스>

 

시상식에서 미나미자키 지로 선수는 “대회를 개최해주신 매일유업과 대한골프협회, 그리고 코스를 제공해주신 제주도 타미우스 골프장과 캐디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시상식에 참석해 주신 많은 선수들과 우승의 기쁨을 같이 하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선수 생활을 하겠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이번 대회는 국내외 프로골퍼 및 아마추어골퍼 중 만 50세 이상만 참여한 시니어오픈 골프경기이다. 인구 고령화에 따른 성인의 건강 및 식단관리가 더욱 중요해짐에 따라 단백질 제품과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 등 전문적인 영양설계를 기반으로 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매일그룹은 ‘셀렉스’와 ‘오스트라라이프’, ‘메디웰’을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대회의 공동 주최사로 참여했다.

 

매일그룹은 이번 대회를 참가한 선수들에게 영양보충을 위한 음료 등 제품들을 제공하는 한편, 대회기간 중 갤러리들을 대상으로도 제품 시음과 현장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브랜드 부스를 운영했다. 매일 맛있게 먹는 영양관리 브랜드 ‘메디웰’의 균형영양식 제품들과 국내 대표적인 프로틴 브랜드이자 맛있는 완전단백질 음료인 ‘셀렉스 프로핏’, 국내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 중 최다 산양유를 함유*한 ‘오스트라라이프’, 바쁜 현대인들의 긴장완화 및 피로개선에 도움이 되는 멘탈케어 제품 ‘셀렉스 릴렉스 샷’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선보였다.

 

매일그룹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시니어 소비자들에게 셀렉스와 메디웰, 오스트라라이프를 소개하는 한편, 현장에서 직접 고객들의 의견을 들으며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시니어 라이프를 후원할 수 있는 기회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11월 26일 SBS 골프 채널을 통해서도 녹화 중계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매일그룹은 주니어 선수들을 위한 ‘영건스매치플레이 골프대회’, 배드민턴 챔피언스리그와 실내클라이밍 대회 후원, 러닝과 풋살 등의 대학생 및 사회인 동호회 지원 등을 통해 단백질 대표 브랜드 ‘셀렉스’ 등을 알리며 국내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해태제과, 그림으로 즐기는 ‘후렌치파이 감각 탐험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후렌치파이의 4가지 매력을 그림으로 담은 감각 탐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패키지에 후각, 촉각, 청각, 시각적 특징을 이색 탐험 장소와 함께 각각 표현한 일러스트 4종. 압도적인 64겹 페스츄리 과자라는 의미를 살려 64만개만 준비한 한정판이다. 후렌치파이 마스코트 ‘후야’가 패키지에 등장해 4개의 탐험 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