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단/신 에이드 제로 출시

김아영 / 기사승인 : 2024-08-14 09:05: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아영 기자] 이마트24가 더위를 날릴 수 있는 '단/신 에이드(단 에이드, 신 에이드)'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 [사진=이마트24]

 

'단신 에이드'는 누적 판매수량 3천만개를 돌파한 '단/쓴/향/짠 커피' 시리즈의 신상품이다. '단 에이드'는 복숭아와 자두의 향과 맛을, '신 에이드'는 레몬과 라임으로 신맛을 느낄 수 있는 음료이다. 가격은 각각 1300원이다.

 

특히, 한 글자 상품명과 패키지 디자인으로 시리즈 상품임을 강조했으며, 최근 음료 시장의 메가트렌드에 맞춰 제로로 선보였다.

 

폭염과 고물가에 대한 부담으로 가성비 상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단/쓴/향/짠커피의 올해(1월~7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했다.

 

이마트24 음용식품팀 구혜진 MD는 "제로음료 등 고객의 소비패턴과 트렌드를 반영해 차별화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커피 4종에 이어 에이드 2종까지 총 6종의 '가성비 시리즈'를 통해 가성비 음료의 ‘성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아영
김아영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