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틀벙커, 하반기 '블랙벙커데이'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2 09:09:1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날씨가 추워지고 연말이 다가오면서 연말 모임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홈파티로 즐기기 좋은 와인과 위스키의 수요가 높아지고있다. 실제로 지난해 롯데마트 와인, 위스키 주류 전체 매출 중 20%가 연말을 앞둔 11~12월에 발생했다.

 

12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보틀벙커 3개점(잠실점,서울역점,상무점)에서는 오는 14일(목)부터 27일(목)까지 2주간, 와인·위스키·리큐르(혼합주) 총 1400여종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벙커데이’를 진행한다.  ‘블랙벙커데이’란 주류 전문 매장 보틀벙커에서 상/하반기 연 2회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로, 해당 행사가 시작되면 와인/위스키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행사 상품 리스트가 공유될 만큼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사진=롯데쇼핑>

먼저, 인기 와인과 위스키에 대해 일자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행사 첫날인 14일(목)에는 ‘샤또 라퐁 로쉐 2020(750mL)’를 7만원대에, ‘세냐 2016(750mL)’을 19만원대에 판매하고, ‘루이 뢰더러 크리스탈 샴페인(750mL)’은 46만원대에 선보인다. 인기 일본 위스키 ‘히비키 하모니(700mL)’와 ‘러셀 리저브 15년(750mL)’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둘째날인 15일(금)에는 ‘샤또 딸보 2016(750mL)’와 ‘샤또 꼬스 데스뚜르넬 2019(750mL)’를 각 13만 9000원, 29만 9000원에 판매한다. ‘이탈리아 슈퍼투스칸 사시까이아 2021(750mL)’은 39만원대에 내놓는다.

 

추가로 ‘맥캘란 30년 쉐리오크’ 및 ‘샤또 깔롱 세귀르 2020(750mL)’을 포함한 와인 8종과 ‘야마자키 DR(700mL)’을 포함한 위스키 15종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일자별 행사 내용은 보틀벙커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5만원대 이하 가성비 와인도 판매한다. ‘몬테스 알파 와인 2종’에 대해 2병 이상 구매 시 병당 2만 5900원에 판매하고, ‘인비보 소비뇽블랑(750mL)’은 2만 4900원에, ‘무초 마스 레드/화이트 스파클링(750mL)’은 각 1만 7900원 1만원대 초가성비 와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블랙벙커데이 행사 기간 특별 카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와인, 와인용품, 페어링푸드 등 주요 상품을 행사 카드(롯데/신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엘포인트 회원일 경우 ‘산토리 가쿠빈(700mL)’, ‘발베니 12년(700mL)’, ‘버팔로 트레이스(700mL)’, ‘러셀 리저브 싱글배럴 라이(750mL)’, ‘글렌파클라스 25년 코리아 에디션(700mL)’ 위스키 5품목에 대해 행사 카드 결제 시 기존 대비 최대 3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보틀벙커 멤버십 회원(실버,골드,다이아몬드) 대상으로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루이 뢰더러 크리스탈(750mL)’과 ‘파이퍼 하이직 레어(750mL)’에 대해 각 1만원,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쿠폰은 보틀벙커 앱 내 쿠폰함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박혜진 롯데마트·슈퍼 보틀벙커팀장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나 모임에 들고 가기 좋은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 하반기 가장 큰 행사인 만큼 소중한 연말을 위한 다양한 와인,위스키 상품들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