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임산부 고객 대상 베이비페어 초대권 증정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2 09:12:06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교촌 디어맘(Dear Mom)’ 이벤트를 통해 임산부 고객에게 전국 베이비페어 초대권을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

 

교촌에프앤비는 임산부 고객을 위한 '교촌 디어맘' 이벤트를 확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교촌치킨]

 

교촌은 지난 5월을 시작으로 올해 12월까지 매달 임산부 고객 총 1991명에게 4000원 할인 쿠폰을 1인당 10장씩 지원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신청 고객 전원에게 전국 베이비페어 초대권을 증정한다. 본 베이비페어는 메쎄이상에서 개최하며, 서울, 경기, 대구,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열릴 예정이다. 

 

매장에 전시된 ‘교촌 디어맘(Dear Mom)’ 이벤트 포스터를 촬영한 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의 고객에게 ‘교촌살살후라이드’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임신 기간 중 교촌치킨 매장에서 경험한 맛과 서비스, 기억 등 교촌과의 추억을 사연으로 작성해 구글폼에 올리는 고객 대상으로도 매월 30명을 추첨해 ‘교촌 살살후라이드’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을 사랑하는 예비 엄마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임산부에 대한 사회적 배려의 메시지를 확산한다는 목적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교촌의 다양한 고객층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기획해 폭넓게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