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디즈니+ '무빙'특별 상영회 'KT OTT 씨어터'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0 09:17:2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KT는 9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KT 고객 650명을 초청하여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특별 상영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상영회는 OTT를 극장에서 즐기는 KT만의 혜택 ‘KT OTT 씨어터’의 세번째 고객 초청 행사로 마련됐다. 

 

▲KT가 디즈니+ '무빙'특별 상영회 'KT OTT 씨어터'를 개최했다[사진=KT]

KT는 20대 전용브랜드 ‘Y’ 고객과 ‘디즈니+초이스’에 가입한 고객들을 초청하여 디즈니+ ‘무빙’ 주연 배우들의 무대 인사와 함께 이날 글로벌 동시 공개한 무빙 1~3편의 연속 상영을 진행했다.

또한, 상영관 외부에 ‘체험형 착시 포토존’을 설치하여 고객들이 ‘무빙’ 캐릭터가 되어 인증샷을 찍을 수 있도록 해 고객들의 재미 요소도 더했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KT OTT 씨어터의 특별한 OTT 시청 경험을 통해 고객들이 긍정 경험을 쌓고 만족할 수 있도록, ‘OTT 보려면 KT’ 메시지의 프로모션을 지속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많은 고객들이 디즈니+를 이용해 볼 수 있도록 11일부터 9월 30일까지 디즈니+3개월 이용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G 초이스 요금제’, ‘Y덤 중 월 63,000원 이상 이용 고객’, ‘패밀리박스 최신 앱 이용 고객’이 대상이다. 

 

또한 KT에서 디즈니+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11일부터 31일까지 ‘무빙’ 콜라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아시아권 해외 디즈니랜드 여행권 △현대백화점 디즈니스토어 1호점 자유 이용 상품권 △강풀의 원작 단행본 세트 △다양한 기프티쇼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K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S홈쇼핑, 설 앞두고 협력사에 판매대금 190억 조기 지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를 대상으로 약 190억원 규모의 판매 대금을 조기지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조기지급은 설 명절 시즌 자금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를 고려해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과 경영 안정을 지원하기 위한 조치다. 지급 대상은 방송 및 모바일 등 전 채널 판매분으로, 중소 협력사를 포함한 1200여곳의 협력

2

우리銀, 알뜰폰 개통 시 혜택 증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알뜰폰 서비스 ‘우리WON모바일’신규 개통 고객에게 연간 최대 31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반값에 혜택을 더하다’이벤트를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개통 고객은 Npay 포인트 3만원과 멤버십 등급에 따라 연 최대 6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2종

3

파리바게뜨, 2026 밀라노 동계올림픽 ‘팀코리아’ 응원 나선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를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팀코리아 공식 스폰서로서 오는 2월 6일 개막하는 제25회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전국 3400여 개 매장에서 선수단 응원 홍보물을 운영하고, 브랜드 공식 SNS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