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현대카드 '맞손' PLCC 상품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8 09:18:4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현대카드와 함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Private Label Credit Card) ‘올리브영 현대카드’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올리브영 현대카드’는 지난 5월 양 사가 체결한 파트너십의 결과다. 올리브영은 세계 최초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 PLCC를 선보인 현대카드와 함께 차별화된 뷰티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PLCC 출시에 힘을 모았다.

 

▲ <사진=CJ올리브영>

 

‘올리브영 현대카드’는 결제 금액의 최대 5% 적립금을 제공한다.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올영세일 기간에는 5%, 평소에는 3.4%를 적립해 준다. 그 외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는 결제 금액의 1%가 적립된다. 누적 적립 금액 1000원마다 ‘올리브영 현대카드 리워드(이하 리워드)’ 1매(1000원권)가 발급되며 즉시 사용 가능하다. 리워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매월 총 230매(23만원 상당)까지 받을 수 있다.

 

리워드는 상품 쿠폰, CJ ONE 포인트, 기프트 카드 등과 중복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외 올영세일 쇼핑 지원 쿠폰, CGV 할인 쿠폰 등의 제휴 혜택도 즐길 수 있다.

 

카드 디자인에도 올리브영만의 색깔을 담았다. 깔끔하면서도 독창적인 느낌을 주고자 로고와 전용 서체, 시그니처 색상을 활용해 아이코닉 핑크, 데일리 아이템 등 4종과 메탈 소재인 메탈 올리브 등 총 5종을 선보였다.

 

올리브영은 이번 PLCC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12월 말까지 사용처와 관계없이 올리브영 현대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또, 12월 올영세일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이번 PLCC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현대카드 모바일 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 “데이터 사이언스와 프리미엄 브랜딩을 선도하는 현대카드와의 협업을 통해 올리브영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올리브영만의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