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도넛, 20주년 맞이 소비자픽 ‘베스트 도넛 6종’ 재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3 09:20:5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투표를 통해 뽑힌 인기 ‘베스트 도넛’ 6종을 재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지난 5월 브랜드 충성고객인 팬슈머(Fan+Consumer)들을 위해 베스트 도넛 선발 투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판매 종료한 인기 제품을 한정으로 다시 선보인다. 

 

▲ <사진=롯데GRS>

 

이번에 출시되는 도넛 6종은 ▲카라멜 아이스드 도넛 ▲시나몬 애플 필드 도넛 ▲티라미수 도넛 ▲딸기우유크림 듬뿍 도넛 ▲리고피넛버터 도넛 ▲Hey 허쉬 초코케익 도넛이다.

 

‘카라멜 아이스드 도넛’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위에 달콤한 카라멜과 화이트 아이싱을 더한 제품이다. ‘시나몬 애플 필드 도넛’은 애플시나몬 필링을 충진하고 시나몬 파우더를 토핑해 달콤한 사과 맛과 향긋한 시나몬이 어우러졌다. 최다 득표율을 달성한 ‘티라미수 도넛’은 크림치즈 필링을 가득 충진하고 티라미수 우유크림, 코코아 파우더를 얹은 제품으로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과 향을 입안 가득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딸기우유크림 듬뿍 도넛’은 소프트한 딸기우유크림으로 스트로베리 아이싱을 얹어 누구나 선호하는 맛이다. ‘Hey 허쉬 초코케익 도넛’은 초콜릿케익 도넛에 허쉬 초코칩을 가득 토핑해 진한 초코 맛이 특징이다. 이 외에 ‘리고 피넛버터 도넛’은 투표 시 1위로 꼽히진 않았지만 소비자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에 응답해 출시된 제품으로, 피넛버터 크림을 가득 넣은 도넛에 리고 땅콩버터와 소보로쿠키크런치를 올려 진하고 고소한 땅콩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20년간 크리스피크림 도넛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고객분들의 재출시 요청을 100% 반영해 베스트 도넛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며 새로운 경험 선사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