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 소비자 홍보대사 3기 모집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30 09:22:3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페이스트리 디저트 브랜드 '립파이 초코'의 소비자 홍보대사 '디어 미(Dear. Me) 앰배서더 3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립파이 초코는 '나만의 행복한 시간'을 추구하는 디저트 브랜드다. 보다 많은 소비자가 립파이 초코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고, 자신만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지난해부터 디어 미 앰배서더를 운영하고 있다.

 

▲ <사진=롯데웰푸드>

 

이번 디어 미 앰배서더 3기는 총 50명을 선발한다. 개인 SNS 계정을 운영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다음 달 13일까지 립파이 공식 인스타그램(@lotte_leafpie)에 게재된 신청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선발 결과는 10월 18일 개별 이메일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선발된 앰배서더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나만의 휴식 시간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립파이 초코와, 그와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구성된 키트를 증정한다. 이번 3기에는 립파이 초코, 캔들 및 캔들 워머, 캔들 라이터 세트로 구성된 키트가 준비됐다. 소비자들이 기분 좋은 향과 함께 더욱 편안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선발된 앰배서더는 퇴근 후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 또는 주말 오후 등 온전히 나만을 위해 보내는 시간에 제공된 키트를 이용해 디저트 타임을 즐긴 뒤, 개인 SNS 계정에 후기를 게시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롯데웰푸드는 추후 많은 공감을 받은 후기를 올린 앰배서더를 우수 후기자로 선정하고 10만 원 상당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립파이 초코는 지난 2015년 단종된 '립파이'의 후속작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에 화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지난해 선보인 제품이다. 발효 버터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 달콤한 초콜릿의 조화로운 맛이 큰 인기를 끌며 출시 50일 만에 100만 갑이 판매되고, 1년 만에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한 바 있다.

 

이에 롯데웰푸드는 고객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인기 카페인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와 함께 방문객을 대상으로 립파이 초코를 무료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향후에도 도심 속 호텔, 카페 등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과의 협업을 모색해 브랜드 가치를 알려 나갈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립파이 초코는 소비자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탄생한 브랜드인만큼,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접점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휴식 시간에 립파이 초코가 대표적인 디저트로 자리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2

KB금융-테더 USAT, 스테이블코인 관련 협력 방안 모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오는 22일 여의도 국민은행 신관에서 글로벌 스테이블코인 발행사 테더(Tether)의 미국 특화 법인 '테더 USAT'와 스테이블코인 관련 협력 방안을 논의한다고 19일 밝혔다.KB금융 양종희 회장은 이날 ‘테더 USAT’의 최고경영자(CEO) 보 하인스(Bo Hines)를 만나 국내외 디지털 자산 규제

3

한국교통안전공단, 'TS어르신 안전발걸음 서포터즈' 발대식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본부가 고령 시민 대상으로 하는 'TS어르신 안전발걸음 서포터즈 발대식(이하 TS어르신 서포터즈)'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동대문경찰서, 삼성화재 교통안전문화연구소, 동대문시니어클럽 등이 참석했다. TS어르신 서포터즈는 늘고있는 고령자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고령자가 직접 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