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중기·소상공인과 함께 하는 '황금녘 동행축제'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30 09:23:3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추석을 앞두고 ‘황금녘 동행축제’ 기획전을 내달 27일까지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4주간 진행하는 동행축제 기획전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파트너사의 매출 증대 및 판로 확대를 위해 마련한 국내 최대 규모의 상생형 할인 행사다. 먹거리부터 생활, 가전 제품까지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400여 개 상품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컬리, 중기·소상공인과 함께 하는 '황금녘 동행축제' 개최[사진=컬리]

이번 행사에서는 ‘최초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최초특가란 컬리몰에서 처음으로 해당 상품을 할인하여 선보이거나 역대 최대 할인율이 적용된 상품으로, 최초특가 스티커를 부착할 예정이다. 1주차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신품종 쌀 ‘스위트드림’ 현미, GAP 거봉, ‘또보겠지떡볶이집’ 쫄볶이 등을 특가 판매한다.

고물가에 장보기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각종 신선식품과 간편식, 베이커리, 음료,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들도 다수 준비했다. 안심 스테이크, 양고기, 삼겹살 등 신선정육부터 동물복지 유정란, 각종 밀키트까지 4주간 달라지는 ‘추석 쟁여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컬리는 뛰어난 품질에도 알맞은 유통·물류망이 없어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고자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식재료의 다양성을 지키기 위한 ‘희소가치 프로젝트’, 취향의 세분화를 위한 ‘취향찾기 샘플러’ 등이 대표적이다.

컬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상공인과 중소 파트너사들은 판로 확대의 기회가, 고객들은 고품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즐거운 쇼핑이 되길 바란다”며 “컬리는 앞으로도 소규모 파트너사들의 판로 확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