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다함, 창립 15주년 기념 '황금 열쇠를 잡아라!' 이벤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4 09:25:3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The-K예다함(대표이사 김도한, 이하 ‘예다함’)이 창립 15주년을 기념하여 9월 한 달간 ‘예다함, 황금 열쇠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예다함 홈페이지, 모바일 등을 통해 상품을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150명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1등(1명)에게는 황금열쇠 15g(4돈)을, 2등(10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30만 원 권을, 3등(3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을, 4등(109명)에게는 BBQ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 예다함, 창립 15주년 기념 '황금 열쇠를 잡아라!' 이벤트 진행

예다함은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소비자 퀴즈 이벤트, 2024년 신상품 ‘윤슬’ 출시 기념 이벤트, 2024 청룡의 해 ‘혜택이 왔드래곤!’ 프로모션, ‘2024 미리 바캉스 이벤트’ 등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예다함 관계자는 "예다함을 아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 덕분에 창립 15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15주년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조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