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참된케어, 공식 자사몰 오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7 09:30:55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건강식품 브랜드 ‘참된케어’가 공식 자사몰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참된케어’는 아이들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세대가 섭취할 수 있는 연령대별 맞춤형 보양식을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자연에서 온 원료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건강식품을 제공하며,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그동안 참된케어는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해 왔지만, 이번 공식 자사몰 오픈을 통해 유통 구조를 단순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의 피드백에 더욱 신속하게 응답함으로써 브랜드 방향성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참된케어는 자사 브랜드로 키컴온, 씨스포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미우담, 용우담, 내몸6000 등을 주력 제품군 라인업으로 갖췄다. 이 회사는 이번 공식 자사몰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된케어 공식몰에서 전 제품 구매 시 구매 1건 당 고급 영양 간식 ‘미우담바’를 200개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매달 1일에는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고, 씨스포 관절코치NAG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참된케어 관계자는 “기존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만나왔지만, 더욱 가깝고 원활한 소통을 위해 공식 자사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건강한 식품을 믿고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더욱 체계적인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2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3

세라젬, CES 2026 키워드는 ‘AI 웰니스 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오는 2026년 1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나를 가장 잘 아는 살아 숨쉬는 집’을 주제로 ‘AI 웰니스 홈(AI Wellness Home)’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CES 주최사인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는 2026 혁신상 수상작을 통해 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