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매곡초 찾아간 교촌치킨,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추억 선사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04 09:27:36
  • -
  • +
  • 인쇄
새 사회공헌 프로젝트 ‘촌스러버’ 선발 사연

교촌치킨이 2일 광주광역시 북구 매곡초등학교를 찾아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응원했다.

교촌의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젝트 ‘촌스러버’ 선발 대회서 마련된 활동으로, 교촌과 함께 나눔을 전달하는 사람을 가리키는 이름이다.

지난 9월엔 사연 공모로 모두 100명의 촌스러버를 선정했고, 10월말부터 함께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 = 교촌에프앤비 제공

 

매곡초등학교 3학년 2반 담임 선생님은 첫 부임 학교에서 만난 첫 학생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고 싶어 지원했다고.

또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즐겁게 학교 생활을 하며 공부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고 싶은 마음도 사연에 담았다.

교촌 임직원들은 푸드트럭과 함께 학교를 방문해 학생과 임직원들에게 허니오리지날, 발사믹치킨 등 약 100여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

코로나19 상황 속 위생 안전을 고려해 치킨은 개별 포장으로 제공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사연과 함께 포함된 초등학교 3학년 2반 학생들이 직접 개사해 노래 부른 영상이 큰 감동을 줬다”며 “이번 치킨 나눔 활동이 처음 학교에 부임한 선생님과 반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자리 잡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