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화장품·주류 매장 개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7 09:29:3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운영을 시작한지 1년이 지나면서, 화장품·향수, 주류 등 메인 매장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화장품·향수 매장 및 주류 매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 <사진=신라면세점>

 

이번에 오픈한 화장품·향수 메인 매장은 549㎡(166평) 규모의 매장으로, 총 77개의 뷰티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3개 브랜드는 단독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매장은 ‘트렌디한 향수’와 ‘메이크업 브랜드 존’을 구성하여 신규 화장품 브랜드는 물론 최신 인기 브랜드를 모두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화장품·향수 메인 매장은 제2터미널에서 가장 많은 니치 향수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신만의 특별한 향을 찾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조말론(JO MALONE LONDON), △딥티크(DIPTYQUE), △바이레도(BYREDO), △르라보(LE LABO)와 같은 인기 니치 향수 브랜드를 16개나 선보이며, 고객이 가장 마음에 드는 향수를 찾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크리드(CREED)’와 ‘아쿠아 디 파르마(ACQUA DI PARMA)’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품을 주는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단독 제품도 다수 이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계적인 천재 조향사의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인 메종프란시스커정(Maison Francis Kurkdjian), △국내 로컬에서는 만날 수 없는 ‘라티잔 파퓨머(L'ARTISAN PARFUMEUR)’와 ‘클로에 아뜰리에 드 플뤼르(Chloe ATELIER DES FLEURS)’, △영국 왕실이 인정한 ‘펜할리곤스 퍼퓸(PENHALIGON'S)’은 인천국제공항에서는 신라면세점에서만 선보인다.

 

또, 프랑스의 니치 향수 브랜드인 ‘레조 프리모디알(Les Eaux Primordiales)’와 ‘페로이(PERROY PARFUM)’를 국내 면세 최초로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소개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존’ 역시 △입생로랑(Yves Saint Laurent), △맥(MAC), △톰포드(TOM FORD), △조르지오 아르마니(ARMANI), △구찌(GUCCI) 등과 같이 기존 유명 브랜드를 선보이며, 트렌디한 나스(NARS)와 발렌티노(VALENTINO)는 제2터미널에서 신라면세점 매장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화장품·향수 매장과 함께 오픈한 주류 매장은 436㎡(132평) 규모로, 이 매장에서만 약 200여개의 주류와 담배, 식품 브랜드를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에서 운영하는 주류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로 오픈한 이번 매장은 소장 가치가 높은 상품과 고연산 위스키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국내 면세점 중 유일하게 △돔 페리뇽(Dom Pérignon) 빈티지 샴페인과 △페터캐른(Fettercairn) 200주년 세트 그리고 △달모어(Dalmore) DCC 1971 등을 이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발렌타인(Ballantine’s), 로얄 살루트(Royal Salute) 등 주요 주류 브랜드는 출국장에서 가장 가까운 플래그십 매장에서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이 지난 7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서편에 오픈한 주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발베니 11년 헝가리안 캐스크 및 50년 등과 같은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주류 매장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 별 인기 품목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구매 제품에 따라 위스키잔, 여행용 트렁크 및 백팩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신라면세점은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2여객터미널을 이용하는 출국객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할인권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리워즈’ 등 경품을 제공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오는 연말까지 출국 심사 후 바로 보이는 동·서편 플래그십 매장 앞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화장품·향수 매장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동편 253번 게이트에서, 주류 매장은 서편 231번 게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