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라면의 화끈한 맛을 만두로”…오뚜기 ‘열라만두’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3-05 09:29:03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오뚜기는 열라면의 화끈한 맛을 만두로 구현한 ‘열라만두’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열라만두’는 오뚜기의 인기 라면인 ‘열라면’의 맛을 만두로 출시한 제품이다.
 

▲[사진=오뚜기 제공]

열라면 베이스 분말에 돼지고기와 양파, 양배추, 대파, 무 등 다양한 채소로 조화로운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열라면의 맛있는 매운맛에 하늘초 고춧가루를 더해 깔끔하면서도 화끈한 맛을 살렸다.

진공 반죽을 이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가 일품이며, 군만두로 튀기면 바삭 하게 즐길 수 있고 찜기에 찌면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간편하게 에어프라이어에 조리가 가능해 더욱 편리한 제품으로, 맥주안주로도 좋고 전골요리에 넣어 조리하면 더욱 화끈하고 맛있는 만두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뚜기 ‘열라만두’는 홈플러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열라면의 화끈한 매운맛을 만두로 만든 ‘열라만두’를 출시했다”며 “100%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하여 더욱 맛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스코퓨처엠, ESS 시장 대응 위해 LFP 양극재 공장 건설 추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퓨처엠이 급증하는 ESS(에너지 저장장치)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LFP(리튬·인산·철) 양극재 공장을 건설한다고 16일 밝혔다. 양극재는 최종 제품인 배터리의 용량·출력·수명·안전성의 역할을 하는 핵심 소재다. 포스코퓨처엠은 지난 15일 이사회를 열고 포항 영일만4일반산업단지에 LFP 양극재 전용 공장을 짓는 안건을 승인했

2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3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