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보아키친, 착한 탄수화물 초간편 매쉬드 포테이토 선보여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7 09:32:4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고식이섬유 간편식 브랜드 발보아키친이 컵 형태의 초간편 매쉬드 포테이토 3종 (버터감자, 더블치즈, 블랙페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발보아 매쉬드 포테이토는 감자를 닦고 삶아 으깨는 과정을 거쳐 만드는 매쉬드 포테이토의 불편함을 해소한 제품으로 뜨거운 물 1분이면 완성 가능한 간편식이다. 실온보관 가능한 컵 형태이며 소비자의 편의성을 위해 스푼도 함께 동봉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감자 85% 함유로 부드럽고 진한 감자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드럼드라이 공법으로 감자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보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 컵 155kcal의 낮은 열량과 당류 2g의 저당 제품으로 건강 식단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발보아키친 관계자는 “매쉬드 포테이토는 더 맛있고 간편한 식단에 대한 고민으로 탄생하게 되었다”며, “속이 편하면서도 든든한 아침식사 또는 맥주, 와인과 함께 가벼운 안주로도 좋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감자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버터감자 맛을 비롯해 치즈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있는 더블치즈, 은은한 후추 향의 블랙페퍼 맛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샌드위치, 스테이크 가니쉬, 샐러드 또는 파스타 토핑 등으로 맛있고 건강한 식단을 발보아 매쉬드 포테이토와 함께 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발보아키친 매쉬드 포테이토는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출시됐다. 출시 전부터 펀딩 예약 알림 신청이 1000명에 달하는 등 뜨거운 반응으로 성황리에 펀딩에 성공했다. 현재는 발보아키친 공식몰,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BQ, 2025년 경력 사원 공채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21일까지 2025년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채용은 글로벌 3개 부문, 국내 5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글로벌 부문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등 57개국에서 운영되는 BBQ의 해외매장 관리 디자인 메뉴기획 직군을 모집한다. 국내 부문은 마케팅 마켓센싱 디자인 시공 비지니스 매니저(Bus

2

한국타이어, BMW 중형 SAV ‘뉴 X3’에 신차용 타이어 3종 공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가 BMW 중형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 Sports Activity Vehicle) ‘X3’의 4세대 모델 ‘뉴 X3(New X3)’에 신차용 타이어 3종을 공급한다.BMW ‘X3’는 지난 2003년 1세

3

아이티엠반도체, 급속 충전 배터리 보호회로 특허 등록…사업확대 기반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이티엠반도체(대표 나혁휘)는 지난달 ‘배터리 보호회로 패키지 및 제조방법’(특허 제10-2844368호)을 특허청에 정식 등록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허 등록으로 회사는 총 147건의 특허를 보유(등록·출원 포함)하며 연구개발 중심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AI와 로봇 등에서 전류 소모와 급속 충전 배터리의 필요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