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에코앤드와 손잡고 '2024 그린 썸머 프리퀀시' 시작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2 09:33:1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6월 12일부터 7월 31일까지 ‘그린 썸머 프리퀀시(GREEN SUMMER FREQUENCY)’를 진행한다.


‘일상 속 푸르른 쉼터’를 테마로 운영되는 2024년 탐앤탐스 여름 프리퀀시는,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에코앤드와 협업한 어메니티 솝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0잔의 일반 제조 음료를 구매하여 프리퀀시를 완성한 회원 고객이 대상이다. 미션 음료는 지난 6일 출시한 신규 여름 음료 4종(▲수박 주스·스무디, ▲망고 주스·스무디)로 구성했다.  

 

▲탐앤탐스, 에코앤드와 손잡고  '2024 그린 썸머 프리퀀시' 시작

이번 프리퀀시 증정품인 ▲에코앤드 트래블 어메니티 키트에는 샴푸바와 트리트먼트바, 페이스&바디바가 포함되어 있다. 3가지 모두 EWG GREEN 등급의 비건 원료만 사용하였으며, 자극 없이 풍부한 거품과 세정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친환경 종이 패키지로 남김없이 사용하는 실용성까지 완벽히 구현해냈다. 고체형으로 기내 반입도 가능해, 여름 휴가철 플라스틱 쓰레기 없이 가벼운 여행이 가능하다.

에코드링킹자 무료 제공 ‘레볼루션’ 음료 시리즈 운영, 생분해성 사탕수수 용지를 사용한 캘린더 키트 개발 등 기업적인 측면에서 친환경 실천 방법을 꾸준히 고민해온 탐앤탐스는, 이번 에코앤드와의 콜라보 기획을 통해 고객들이 양질의 어메니티를 사용하면서도 친환경에 대한 관심을 한번 더 가질 수 있도록 한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시도로 보고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2024년 여름 프리퀀시는 청량하고 건강한 매력을 듬뿍 담았다”면서 “시원한 음료와 안전한 제품으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총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