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에코앤드와 손잡고 '2024 그린 썸머 프리퀀시' 시작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2 09:33:1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6월 12일부터 7월 31일까지 ‘그린 썸머 프리퀀시(GREEN SUMMER FREQUENCY)’를 진행한다.


‘일상 속 푸르른 쉼터’를 테마로 운영되는 2024년 탐앤탐스 여름 프리퀀시는,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에코앤드와 협업한 어메니티 솝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0잔의 일반 제조 음료를 구매하여 프리퀀시를 완성한 회원 고객이 대상이다. 미션 음료는 지난 6일 출시한 신규 여름 음료 4종(▲수박 주스·스무디, ▲망고 주스·스무디)로 구성했다.  

 

▲탐앤탐스, 에코앤드와 손잡고  '2024 그린 썸머 프리퀀시' 시작

이번 프리퀀시 증정품인 ▲에코앤드 트래블 어메니티 키트에는 샴푸바와 트리트먼트바, 페이스&바디바가 포함되어 있다. 3가지 모두 EWG GREEN 등급의 비건 원료만 사용하였으며, 자극 없이 풍부한 거품과 세정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친환경 종이 패키지로 남김없이 사용하는 실용성까지 완벽히 구현해냈다. 고체형으로 기내 반입도 가능해, 여름 휴가철 플라스틱 쓰레기 없이 가벼운 여행이 가능하다.

에코드링킹자 무료 제공 ‘레볼루션’ 음료 시리즈 운영, 생분해성 사탕수수 용지를 사용한 캘린더 키트 개발 등 기업적인 측면에서 친환경 실천 방법을 꾸준히 고민해온 탐앤탐스는, 이번 에코앤드와의 콜라보 기획을 통해 고객들이 양질의 어메니티를 사용하면서도 친환경에 대한 관심을 한번 더 가질 수 있도록 한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시도로 보고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2024년 여름 프리퀀시는 청량하고 건강한 매력을 듬뿍 담았다”면서 “시원한 음료와 안전한 제품으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총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