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얼티브, 식물성 아이스크림 출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1 09:34:57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CJ제일제당의 1호 사내벤처인 얼티브가 식물성 아이스크림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얼티브 모나카 밤맛·초코 출시

 

얼티브는 앞서 단백질 음료를 선보였고 이번에 디저트로 제품군을 확장했다.

 

신제품은 얼티브 모나카 밤맛·초코 두 종류로, 기존 식물성 아이스크림 특유의 서걱거리는 식감을 최소화했다. 또 쌀전분과 해바라기유를 조합한 원료로 우유 크림과 비슷한 풍미를 구현했다.

 

얼티브 모나카 밤맛은 당 함량을 3g으로 낮춘 저당 제품으로 부드러운 밤맛 크림과 달콤한 밤 조각이 들어있다.

 

얼티브 모나카 초코는 초코크림·드리즐과 단백질 5.5g을 함유하고 있다.

 

얼티브는 편의점 GS25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이후 다른 편의점과 CJ더마켓, 대형마트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