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복숭아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리치피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4 09:34:5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빙그레가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의 신제품 ‘요맘때 리치피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요맘때 리치피치는 달콤한 황도 복숭아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270ml 용량의 싱글컵 제품이다.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황도 복숭아 과육을 넣어 씹는 식감을 살렸다. 또한 270ml 기준 60억 CFU의 유산균이 함유되어 맛과 건강을 동시에 담았다.

▲ 빙그레, 복숭아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리치피치' 출시

빙그레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요맘때의 라인업을 확대해 No.1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서 시장 내 지위를 강화하고, 컵 아이스크림 시장 내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요맘때 리치피치는 황도 복숭아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만나 상큼하고 달달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컵 타입의 제품인 만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