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덥고 습한 날씨 속 제습기 56% 판매량 증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1 09:36:1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전자랜드가 올여름 계속되는 습한 날씨에 8월 제습기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전자랜드가 8월 1일부터 19일까지 전자랜드의 제습기 판매 수량을 조사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 제습기 수요가 급증해 실제로 일부 지점에서는 재고가 모두 소진되는 등 품귀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지난해 6월부터 7월까지 고온 다습한 날씨가 지속된 뒤 8월에 습도가 완화됐던 것과 달리, 올여름엔 8월까지 습한 날씨가 장기간 이어지고 있기 때문으로 전자랜드는 분석했다.

 

▲ <사진=전자랜드>

 

이에 전자랜드는 제습기 재고 확보에 힘쓰는 한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제습기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먼저 8월 31일까지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제습기 행사 모델을 최대 36% 할인하며,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제습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카페 아메리카노 쿠폰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전국 전자랜드 직영점에선 제습기 진열 상품을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진열 소진 특가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최근 몇 년간 온난화 및 이상 기후 현상으로 습도가 높은 날이 지속되면서 제습기가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전자랜드는 이에 맞춰 제습기뿐만 아니라 제습 가전으로 분류되는 의류건조기, 의류관리기를 구매하면 최대 65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등 할인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백억커피, ‘백억 슈퍼 드링크’ 리뉴얼 & 신메뉴 ‘바삭 감자 치즈볼’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백억커피가 시그니처 음료 ‘백억 슈퍼 드링크’를 리뉴얼하고, 휴게소 간식 콘셉트의 ‘백억 휴게소’ 카테고리에 신메뉴 ‘바삭 감자 치즈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백억 슈퍼 드링크’는 커피처럼 각성 효과를 주면서도 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 에너지 드링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백억커피의

2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양치처럼 매일 꾸준히’ 브랜드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가 ‘자일리톨’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자일리톨 캠페인은 TV, 디지털,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전개한다. 일상 속에서 챙기기 좋은 건강한 치아 관리 습관을 주제로 자일리톨 껌의 긍정적인 효과를 소개한다. 가장 기초적인 치아 관리 방법인 양치질처럼 매일 꾸준히 자일리톨 껌을 씹는 것

3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2025, 이미영 셰프 쿠킹클래스 등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올해 ‘NS푸드페스타 2025’에는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와 역사 강사 최태성이 무대에 올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행사 첫날인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국내 급식 분야 요리 전문가인 이미영 셰프가 무대에 올라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인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전통의 맛과 현대적인 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