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도넛, 한강 예빛섬서 ‘Magical Day’ 팝업스토어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8 09:43:3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이틀간 한강 예빛섬에서 ‘Magical Day’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들과 함께 크리스피크림 도넛 한국 진출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Magical Day’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게임존 ▲시네마존 ▲포토존 ▲도넛 카페 등 다채로운 공간을 한강 예빛섬에 마련해 한강뷰와 함께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 <사진=롯데GRS>

 

먼저 '게임존' 입장 시 스탬프 카드를 증정하며 다양한 미션 게임을 수행하면 스탬프 카드를 완성할 수 있다. 게임으로는 ▲스태퍼 게임 ▲룰렛 게임 ▲도넛 튜브 쌓기 게임 등이 마련됐으며 게임 완료 후 완성된 스탬프 카드를 통해 한정판 굿즈를 뽑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모양의 키링, 그립톡, 스티커, 리유저블 컵 등 다양한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시네마존'에서는 대형 스크린을 통해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생일 파티 영상을 시청 가능하다. 스페셜 영상이 끝난 뒤 현장에 있는 고객들에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제공해 도넛을 즐기며 한강에서 자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포토존'에서는 대형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모형, 포토 부스 등을 운영해 팝업스토어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DIY 비즈 팔찌 만들기, 축하 카드 전시, 도넛 꾸미기 등 남녀노소 쉽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돼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8월 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인스타그램 이벤트들을 통해 모집된 VIP 고객들도 함께 초청해 한정판 굿즈 2종과 에코백으로 구성된 특별 키트도 증정한다. ‘롯데잇츠’앱의 크리스피크림 도넛 VIP 이상 등급 고객은 VVIP로 초대돼 차별화된 공간과 스페셜 굿즈 키트도 제공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많은 분들과 함께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스무 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한강 예빛섬에 마련한 팝업스토어를 통해 한강뷰와 함께 즐거운 힐링의 시간을 만끽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크리스피크림 도넛에 대한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