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X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 연속 매진 기록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1 09:46:2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CJ온스타일이 브이티(VT)와 공동기획한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이 론칭 방송에서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라이브 1초에 2.5개씩 팔린 두피앰플 누적 판매량은 론칭 2주만에 1만개에 달한다. 올 4월 CJ온스타일에서 최초 론칭해 연달아 완판한 고영양 PDRN 리들샷의 성분을 헤어까지 적용한 성공 사례다. 피부 슬로우에이징 열풍이 두피와 헤어까지 이어지는 모습이다.

 

CJ온스타일은 19일 오전 <뷰티풀샵> 방송에서 TV라이브 업계 최초로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을 선보인 결과, 16주 관리분의 준비수량이 조기매진하는 등 흥행에 성공했다고 21일 밝혔다. 인기에 힘입어 12월6일 2차 앵콜 생방송을 앞두고 있다.

 

▲ <사진=CJ온스타일>

 

앞서 4일 저녁 모바일 라이브쇼 <소유의 겟잇뷰티 프렌즈>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 방송에서도 접속자 70만명이 몰리며 1차 물량이 완판됐다. 통상 모바일 라이브 방송의 동시 접속자수가 1만명 내외인 점을 고려하면 수십배 이상의 흥행이다.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은 성분 기획부터 임상, 영상 제작 등 전 단계를 CJ온스타일과 브이티가 공동기획해 준비한 상품이다. 기존 리들샷 원리에 PDRN 등 다양한 고영양 성분을 더해 시너지 냈다. 모공보다 14배 얇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VT 독자성분과 산삼배양액에서 추출한 ‘PDRN’의 장점을 합쳤다.

 

CJ온스타일의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에 관심이 집중되는 배경엔 최근 급부상한 ‘피부 슬로우에이징’ 트렌드가 있다. 건강하게 나이드는 ‘피부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두피앰플 등으로 두피와 헤어도 피부처럼 고영양 성분으로 관리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는 점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두피도 피부처럼 홈 에스테틱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로 관리하려는 트렌드가 급부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브 방송 콘텐츠를 통해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을 비롯한 프리미엄 뷰티 상품 접근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키움증권 모기업 다우키움, 내부통제 허술…금감원 개선 요구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금융감독원이 다우키움그룹의 내부통제 관리 미흡을 지적하며 행정조치를 내렸다. 26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감원은 최근 다우키움 금융복합기업집단에 대해 경영유의 5건과 개선사항 10건을 통보했다. 다우키움그룹의 대표 금융사는 키움증권이다. 조치 사유는 내부통제 및 위험관리 체계의 부실이었다. 그룹은 다른 금융그룹과 비교해 전담 인력이

2

대우건설,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대우건설은 2025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지원기간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14일까지다. 접수는 대우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모집부문은 건축시공, 플랜트시공, 토목시공 등 현장 필수 직무 중심으로 채용이 진행될 예정으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필기전형 및 면접전형으로 이

3

빗썸,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 스폰서 참여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빗썸이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의 단독 메인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10월 18일~19일 양일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며, 공식 명칭은 '빗썸나눔 뮤직 페스티벌 - 매들리 메들리'로 진행된다. '빗썸나눔 뮤직 페스티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