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테이스티 어텀’ 콘셉트 가을 신메뉴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5 09:52:1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가을을 맞아 ‘테이스티 어텀(TASTY AUTUMN)’을 콘셉트로 한 다채로운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시즌에는 맛있고 신선한 가을 미식 식재료를 빕스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참치, 연어, 가리비 등의 해산물과 무화과, 호박 등의 가을 미식 식재료를 샐러드, 씨푸드, 디저트와 같은 다채로운 요리로 선보인다. 또한 무제한 와인과 맥주 페어링을 통해 더욱 풍미 깊은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 CJ푸드빌 빕스, ‘테이스티 어텀’ 콘셉트 가을 신메뉴 출시


참치회에 샴페인 비니거(발효식초)와 참깨소스를 곁들인 '튜나 타르타르', 허브 갈릭 소스로 풍미를 더한 뒤 향긋한 레몬버터 소스를 곁들인 '갈릭 연어 구이', 빕스의 특제 칠리 소스로 요리한 싱가포르식 '어텀 칠리 크랩' 그리고 쫄깃한 조갯살이 들어간 클램차우더 스프에 페이스트리를 얹어 구워낸 '앙쿠르트 클램차우더 스프'까지 풍부한 미식 버라이어티를 재현해냈다.

 

그 외에도 달콤한 단호박과 고소한 리코타 치즈의 조화가 어우러진 ‘메이플 펌킨 피자’, 표고·느타리 버섯과 트러플 소스로 맛을 낸 ‘트러플 머쉬룸 피자’ 등 가을 한정 피자도 선보인다. ‘무화과 얼그레이 케이크’, ‘골든 애플 치즈 케이크’ 등 가을 무드의 디저트와 무제한 와인, 맥주 페어링도 눈길을 끈다.

빕스는 가을 신메뉴를 보다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재미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인기 유튜브 채널 ‘안될과학’의 궤도와 웹툰 작가 김풍이 함께한 '알.쓸.신.쩝.'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 '알.쓸.신.쩝.'은 '알고 보면 쓸데 많은 신박한 쩝쩝사전'의 약자로, 궤도와 김풍이 요리에 숨겨진 과학 지식을 흥미롭게 풀어냈으며 빕스의 메뉴를 활용해 이전에 없던 새로운 신메뉴를 선보이며 빕스의 미식 경험을 폭 넓게 확장해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빕잘알 맛랩(LAB) 박사 모집 이벤트’는 빕스를 잘 아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빕스를 직접 방문하거나 이전의 빕스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메뉴를 조합해 창의적이고 색다른 메뉴를 만들어 구글 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벤트는 10월 6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빕스 연간 이용권(1명)’, ‘빕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5종 무료 이용권(3명)’, ‘빕스 샐러드바 2인 무료 이용권(3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빕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5일 오후 9시에는 개그우먼 홍현희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샵뚱' 한현재 원장이 함께 G마켓 라이브 방송을 통해 1만5000원 어텀 바우처를 15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바우처는 라이브 방송 이후에도 9월 15일까지 G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10월 31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연어, 무화과, 호박 등 가을 미식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풍성하게 선보인다”며 "올 가을 빕스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더욱 특별하고 풍요로운 다이닝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카드, 해킹으로 고객 297만명 정보 유출…"전액 보상·인적 쇄신"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롯데카드가 외부 해킹 공격으로 전체 회원 약 960만명 중 297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다고 18일 공식 발표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객과 유관기관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임을 포함한 인적 쇄신과 보안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출된 정보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생성·수집된

2

한국마사회, 과천공연예술축제 연계 ‘도심승마축제’ 개최…시민 대상 무료 체험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9~20일 과천시민공원에서 열리는 ‘과천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시민들이 무료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승마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도심승마축제는 도심에서도 말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승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

3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