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마인드어데이 커버캣 협업 '제로 블랙티' 2종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2 09:57:0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24가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블랙티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납작복숭아’와 ‘자몽’ 블랙티 음료로 가격은 각각 2200원이다. 홍차 베이스에 납작복숭아의 달콤함과 자몽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도록 과즙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 <사진=이마트24>

 

온장음료로 꿀물, 홍삼, 쌍화차, 유자차가 대표적인 상품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이번 납작복숭아, 자몽 블랙티 음료를 새롭게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블랙티 상품은 최근 음료시장의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칼로리와 당을 낮춘 ‘제로’ 음료로 선보인다. 온장음료 중에서 제로 상품을 찾기 어렵다는 점에서 이번 상품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선택지가 될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또한, 마이드어데이 커버캣 캐릭터와 협업, 패키지를 복숭아와 자몽 모양의 모자를 쓴 고양이 캐릭터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온장음료 매출이 급증하는 시기에 맞춰,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제로칼로리의 온장음료를 선보이게 됐다.

 

실제로, 지난 해 온장음료의 매출지수*를 확인한 결과, 11월은 130으로 연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일 평균기온은 12월이 더 낮지만, 10월에서 11월로 넘어가면서 급격한 기온 변화로 체감온도가 더욱 낮아져, 따뜻한 음료를 찾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일 평균 기온이 10도 이하로 떨어졌던 최근 3일 간(11월 18일~20일), 온장음료 매출은 전월 동기간 대비 53%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핫(HOT) 즉석커피와 따뜻한 원컵차류도 각각 41%, 3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납작복숭아 블랙티’와 ‘자몽블랙티’는 1+1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24 음용식품팀 박건우MD는 “쌀쌀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온장음료로 마인드어데이 캐릭터와 협업한 블랙티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온장음료 중에서 찾기 힘든 제로칼로리 음료인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아쏠' 13기 옥순 효마니, 유희관·민경수와 흥미진진 삼각관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 ONLY 예능 ‘우리 아직 쏠로’에서 유희관-민경수가 13기 옥순 ‘효마니’를 사이에 둔 흥미진진한 삼각관계를 시작한다. 18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 5회에서는 ‘지니’ 유희관, ‘우기’ 박재욱, ‘민빈’ 민경수,

2

'독박투어4' 김준호 "유세윤 무독이니 빨리 짜야 돼"→하승진 "진짜 나쁜 형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게스트 하승진과 손잡고 ‘무독’ 유세윤 몰이에 나선다. 20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초특급 게스트 하승진과 함께 인도네시아의 숨겨진 보석 ‘빈탄’에서 다이내믹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하루가 펼쳐진다.

3

'박장대소' 박준형-장혁, 신청자들 콜(요청) 받고 길거리 깜짝 출몰?!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좌충우돌 케미가 담긴 첫 녹화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말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찐친 브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현장으로 출동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