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린 만큼 올라가는 환상거품" 오비맥주 한맥, 신규 광고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5 10:01:1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가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생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의 독특한 리추얼을 조명한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15일부터 TV와 온라인을 통해 방영하는 이번 신규 광고는 모델보다 제품의 품질과 특성에 초점을 맞춰 한맥만의 ‘환상거품 리추얼’을 감각적으로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은 바텐더가 손님에게 생맥주 거품이 풍성하게 차오를 때까지 잠시 기다려 달라는 제스처를 취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 <사진=오비맥주>

 

‘기다린 만큼 올라가는 환상거품으로 가능한 더 부드럽게’라는 메시지와 함께, 최상 품질의 생맥주 한 잔을 만끽하는 순간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한맥은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인기 유튜버와의 협업, 소비자 대상 시음 행사 등을 통해 ‘환상거품 리추얼’ 홍보용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맥은 환상거품 리추얼을 활용한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연다. 전국 한맥 판매 업장과 연계해 한맥의 독특한 생맥주 리추얼을 직접 촬영하여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굿즈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11월부터 12월까지 약 2개월간 진행한다. 오는 18일에는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서 소비자 대상 시음 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은 지난 8월 말 기준 리뉴얼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30만 잔을 돌파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판매처 수도 연초 대비 약 20배 가까이 확장되며 생맥주 시장에서의 빠른 성장세를 입증했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은 100% 국내산 쌀 사용과 4단계 미세 여과 과정을 통해 최상의 주질을 구현했다. 특수하게 디자인된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을 적용, 밀도 높은 거품이 맥주의 산소 접촉을 최소화해 부드러운 목 넘김을 극대화한다. ‘누클리에이션 사이트(Nucleation Site)’ 기술이 적용된 전용잔에 따르고 100초가 지나면 거품이 풍부하게 차올라 흘러 넘치는 한맥만의 '환상거품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다.

 

오비맥주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마법처럼 스스로 차오르는 풍성한 거품은 ’부드러운 맥주’의 대명사 한맥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한맥만의 특징”이라며,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최상의 한맥 생맥주 맛을 즐기는 음용 방식을 계속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투스북, ‘본 내신 N제’ 출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은 족보닷컴과 함께 2022 개정 교육과정 탐구 내신 시험 대비를 위한 유형서 △본 내신 N제 통합과학(통합과학1, 통합과학2) △본 내신 N제 통합사회(통합사회1, 통합사회2) 총 4종을 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본 내신 N제’는 2022개정 교육과정과 내신 5

2

하나은행, '찾아가는 시니어 디지털 금융교육'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시니어 세대의 디지털 자산관리 역량 증대와 보다 안전한 금융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찾아가는 시니어 디지털 금융교육'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금융교육은 디지털 환경에 익숙치 않은 고령층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과 금융사기 예방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금융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과 활용

3

오마뎅, 배송비 포함 3만 원대 추석 선물세트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추석을 앞두고 고물가로 인한 명절 선물 부담이 커지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대안 상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개천절(10월 3일)이 추석 연휴 전날과 겹쳐 택배 물량이 조기 집중될 것으로 예상돼, 선물 준비를 앞당기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오마뎅은 이러한 흐름에 맞춰 배송비를 포함한 3만 원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