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누룽지 1.5L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2 10:03:0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블랙보리의 진하고 구수한 풍미를 극대화한 프리미엄 라인업 ‘블랙보리 누룽지’를 1.5L 대용량으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블랙보리 누룽지 1.5L는 기존 용량(520mL)에서 3배가량 늘린 제품으로, 물 대신 일상적으로 즐기는 보리차 음료의 특성상 가정이나 직장에서 장기간 보관하며 마시기 좋게 출시됐다.

 

▲ <사진=하이트진로>

 

블랙보리 누룽지는 100% 국내산 검정보리와 누룽지를 함유했으며, 보리밥을 지어낸 가마솥에 물을 부어서 끓인 보리숭늉의 구수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보리차 특유의 이뇨작용 없는 갈증해소와 더불어 소화와 배변활동을 돕는다고 알려진 수용성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추가 배합해 맵고 자극적인 식사 뒤 깔끔한 마무리로 제격이다.

 

카페인, 색소, 설탕을 일절 함유하지 않았으며, 식약처의 ‘식품등의 표시기준(100ml당 4kcal 미만의 무칼로리)’에 부합하는 무칼로리 제품으로 일상에서 커피나 물 대신 건강하게 섭취하기 좋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 시대 속 대용량 가성비 제품의 인기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용량, 패키지, 맛 등에 변화를 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래프톤, '딩컴' 스팀 겨울 할인 프로모션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Dinkum)’이 Steam 겨울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팀이 매년 진행하는 대규모 시즌 할인 행사로, 연말을 맞아 글로벌 이용자들이 딩컴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겨울 할인 기간 동안 딩컴 본편은 20% 할인된

2

‘현대건설·삼성물산’ 양강 체제 구축…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현대건설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

3

한국이러닝협회, 원격훈련 ‘AI 인재양성 정책’ 중요 안착 장치 역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노동시장에서 AI인재 양성이 정부의 핵심 과제로 부각된 이후 원격훈련이 이 과제를 안착 시키는 중요한 역할로 급부상하고 있다.한국이러닝협회는 22일 정부가 노동시장 전반에 걸쳐 AI 활용 역량 강화를 주요 과제로 제시하며, 직업능력개발훈련의 역할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최근 ‘노동시장 AI 인재양성 추진방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